공부와 놀이시설 부족인 아이들에게 모처럼 기쁜 소식이 있다. 안전한 실내공간에서 마음껏 뛰노는 초대형 방방이 트램펄린 ‘조이점핑클럽’이 오픈했기 때문이다. 조이점핑클럽은 실내체육놀이시설 외에도 유아에서 청소년을 위한 파티룸과 노래방은 물론 학부모용 모임방을 따로 마련했다. 부평구 롯데마트 삼산점 3층에 자리한 카페형 실내놀이공간 조이점핑클럽으로 가 보자.
200평 초대형 카페형 실내놀이터
신나게 잘 놀수록 성장과 인지발달에 영향을 주는 성장기 아이들. 유치원에서부터 청소년기까지 아이들의 놀이문화를 위해 문을 연 곳이 조이점핑클럽이다. 이곳은 쾌적함과 안전함을 더불어 갖춰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조이점핑클럽은 계절과 상관없이 즐기며 뛰놀고 스트레스를 맘껏 푸는 카페형 실내놀이터이다. 특히 이곳에는 어린 시절 최고의 놀이시설이었던 트램펄린(방방이)을 드넓은 공간에 설치했기 때문이다.
조이점핑클럽 삼산점 민경화 대표는 “이곳은 스마트폰과 게임에 몰입하는 아이들에게 협동심과 사회성을 기르는 놀이문화공간예요. 특히 트램펄린은 시드니 올림픽 정식체조 종목으로 채택할 만큼 성장발육과 심신건강에 도움이 되죠”라고 말했다.
아이들을 위한 파티룸과 노래방, 엄마들을 위한 모임방 대여
경인지역 최대 규모의 트램펄린 놀이터에서 즐기는 카페형 실내공간 조이점핑클럽. 이곳의 인기 시설은 또 있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노래방과 아이들을 위한 파티룸, 각종 모임을 위한 쾌적한 카페 공간이다.
민 대표는 “조이점핑클럽 파티룸은 좌식의 조이룸과 점핑룸, 소파의자식의 펀펀룸 세 가지예요. 취향과 모임 특성에 따라 선택이 가능해요. 또 방마다 최신 노래방기기와 소리에 반응하는 화려한 조명은 파티 분위기와 즐거움을 더해주죠”라고 말했다.
여기에 특히 조이점핑클럽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용 노하우는 엄마들을 위한 모임방이다. 모임방은 조용하고 쾌적하다. 따라서 학교 학부모 모임이나 취미 동호회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하도록 꾸며 놓았다.
교육전문가가 운영하는 카페형 실내 놀이터
아이들은 안전하고 드넓은 트램펄린에서 놀고 엄마들은 조용한 카페에서 차 한 잔 마시는 여유. 이곳 조이점필클럽의 자랑은 파티룸과 모임방 등의 특별한 공간이다. 그 공간에는 민 대표의 교육 경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그는 서울 강남 대치동 유명학원을 운영해온 교육전문가이다.
“오랫동안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공부를 잘 할 있으려면 몸과 정신이 건강해야 한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기존 키즈 카페의 틀에서 벗어나 전 연령대가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놀이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고, 즐겁고 안전한 아이 놀이터, 부모님들에게 편안한 휴식처, 또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새로운 놀이문화공간으로 조이점핑클럽 열게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민 대표는 아이들끼리도 올 수 있는 건전한 전용노래방은 물론 클럽안전을 위한 안전요원까지 배치했다. 또 시간대별 시설청소관리와 책임보험가입 등은 물론이다. 여기에 바리스타가 직접 내린 전문커피 서비스도 카페형 놀이공간의 격을 더하도록 했다.
김정미 리포터 jacall3@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