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피부는 겨울이 되면 건조감과 늘어짐을 호소한다. 회식으로 인해 복부는 급격히 불어만 간다. 날씨가 추워지니 운동은 할 엄두가 나지 않고, 배는 나오고, 송년회 망년회에서 몸은 망신창이가 된지 오래이다.
그러면서도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에게 동안으로 보이고 싶은 게 여성들의 공통된 심정이다.
요즘 겨울 다이어트의 대세는 팡팡주사와 얼굴 탱탱리프팅이다. 탱탱리프팅이란 몸에 무해한 얇은 머리카락 모양 두께의 실을 이용해 ‘V라인’을 만들고 주름을 잡고 탄력을 주는 기법이다. 실이 녹아 없어지는 흡수사로 되어있고, 바늘에 달려있어 별도의 마취가 필요하지 않다. 10분 정도면 원하는 방향으로 실을 삽입, 리프팅효과를 즉시 볼 수 있다.
동시에 물광주사를 이용한 V라인, s-라인주사를 추가하면 보다 완벽한 얼굴라인과 몸매를 간단히 만들 수 있다고 있다.
요즘 트렌드는 피부나 얼굴뿐 아니라 우리 몸매도 안티에이징 하는 것이다. 얼굴 예쁜 여성보다 몸매가 아름다운 여성이 인기다. 그래서 히알루론산과 탄력 태반 성장인자를 넣은 물광주사의 수요도 꾸준히 늘고 있다.
본원처럼 피부-비만전문클리닉을 방문하는 여성들의 대부분은 살만 빼기보다는 예쁘게 라인을 만들고, 얼굴은 반짝반짝 물광피부로 보이는 건강미인을 원한다. 그래서 팡팡과 물광주사를 권하는 것이다. 연말연시에 몸은 무겁고 얼굴이 칙칙해서 모임에 나가기 꺼려지는 여성분들, 이번기회에 팡팡주사와 물광주사, 탱탱 실리프팅을 한번 받고 나간다면, 당당하게 얼짱 몸짱 소리를 들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기문상 원장
엔비의원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