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스크립트 첫 단독 내한공연
전 세계를 감동시키는 아일랜드의 감성
소울의 감성과 그루브를 록의 다이내믹과 결합시킨 ‘켈틱 소울’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며 전 세계인들을 감동시킨 스크립트가 3월 27일 유니클로 악스(구 악스 코리아) 에서 첫 단독 내한공연을 가진다.
보편적인 사람들이 공유하는 슬픔과 좌절의 감정을 포착해내면서도 특별한 깊이를 주는 음악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스크립트의 새 앨범 [#3]은 보컬 대니가 ‘The Voice’ 출연의 계기로 인연을 맺은 Will.i.am과 작업하여 화제를 모은 첫 싱글 ‘Hall of Fame’을 포함하여 리드미컬한 힙합과 R&B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가사 또한 멤버들이 더 개인적이고, 더 감성적이고, 더 낙천적으로 풀어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보컬인 대니는 새 앨범 [#3]에 대해 3이란 숫자에는 뭔가 시너지 효과가 있다가 있다며 밴드 멤버 3명은 너무도 다른 사람들이지만 함께 했을 때 특별한 마법이 일어난다며 새 앨범 작업의 소감을 밝힌바 있다.
스크립트의 음악은 유연한 진중함 속에 숨겨진 강인한 힘이 더욱 청자들을 매혹시킨다. “대니가 노래하는 것을 눈앞에서 직접 듣고 있을 때 발휘되는 힘은 그 누구도 거부할 수 없다”고 표현한 어느 관객처럼 우리의 눈앞에서도 2013년 봄 곧 그 ‘힘’을 목격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02)332-3277
박지윤 리포터 dddodo@hanmail.net
콘서트>해외명작 클래식
선율을 타고 흐르는 싱그러운 새봄의 클래식 3선
강동아트센터(관장 이창기)가 빈 챔버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내한공연을 시작으로 러시아 국립 크라스노야르스크 심포니 오케스트라, 볼쇼이합창단 내한공연으로 이어지는 GAC 새봄맞이 해외명작 클래식 3선을 잇따라 무대에 올린다.
3월 15일(금)에 관객과 만나는 GAC 새봄맞이 해외명작 클래식 3선의 첫 번째 공연인 <빈챔버필하모니오케스트라>는 설립자인 클라우디우스 트라운펠르너의 지휘와 네덜란드 출신의첼로 기대주인 하리에트 크라이그의 협연으로 이뤄진다.
이후 시베리아의 숨겨진 푸른 보석이라 불리우는 크라스노야르스크 최고의 뮤지션들과 러시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지휘자로 평가받고 있는 마크 카딘이펼치는 <러시아 국립 크라스노야르스크 심포니 오케스트라 내한공연>이 3월 19일(화)에이어지며, 4월 12일(금)에는 <러시아 국립 볼쇼이합창단 내한공연>으로 마무리된다. 국립볼쇼이합창단이 들려주는 가슴 속에서 울려나오는 듯한 광활한 대지의 소리를 통해 한파로 얼어붙은 겨울을 깨고 싱그럽고 활기찬 봄의 선율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강동아트센터는 이번 GAC 새봄맞이 클래식 3선 공연의 R석과 S석에 한해 30% 할인 패키지도 준비했다. 문의 (02)440-0500
박지윤 리포터
콘서트>2013 현대백화점 콘서트 I 훌리오 이글레시아스
감미로운 멜로디, 깊은 음색, 라틴발라드의 전설
천상의 목소리 훌리오 이글레시아스가 4월 9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공연을 펼친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2년간, NE-YO,YANNI, IL-DIVO, Michael Bolton 등 다양한 장르의 거장들과 함께 공연을 주최했고, 그 명성을 이어 훌리오 이글레시아스를 선택했다.
훌리오 이글레시아스는 풍요로운 라틴의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로맨틱한 가사와 무드를 바탕으로 여성들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얻어내고 있으며, 유럽과 남미인들은 물론 아득하게 먼 곳에 있는 여성들에게도 그의 남성적이면서도 상냥한 목소리, 그리고 매너는 동경의 대상이었다. 그의 이번 ‘1’World Tour는 2012년 2월 아르헨티나를 시작으로 바레인, 칠레, 파라과이, 베네수엘라, 페루, 불가리아, 슬로바키아, 체코, 헝가리, 루마니아, 스페인, 모나코, 미국, 벨기에, 콜롬비아, 에콰도르 등, 남미 / 북미 / 유럽의 수많은 국가를 거쳐, 한국, 필리핀, 중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투어로 이어지게 됐다.
‘웬 아이 니쥬’ ‘헤이’ ‘나탈리’ ‘크레이지’ ‘올 오브 유’ 등 세계적인 히트곡을 낸 훌리오 이글레시아스는 지난 43년 동안, 600곳 이상의 도시에서 5000회 이상의 콘서트를 가질 정도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총 3억장 이상의 앨범 판매, 80개 이상의 앨범을 다양한 언어 버전으로 발매했다. 또한, 스티비원더, 스팅, 플라시도 도밍고 등 해외 유명 가수들과 함께 무대에 서기도 했다. 문의 (02)407-2589
박지윤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