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손은 약손’ 엄마손으로 아픈 곳을 어루만져주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금방 낫는 것 같았던 기억…, 이런 사랑과 정성, 약손의 능력을 담았다. 우리 몸을 원래의 모습으로 돌려주는 근본적인 시술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준다. since1979, 골기테라피로 작은 얼굴, 균형 있는 몸매를 완성시키며 변치 않는 명성을 이어가는 그 곳, 이곳이 약손명가다.
뼈의 균형을 바로잡고 면역력까지 높이는 골기테라피
골기테라피, 말 그대로 뼈대와 근육을 만져주는 시술. 인체의 오묘한 원리를 이해하고 반영한 약손명가만의 수기성형이다. “뼈는 자극하면 자극할수록 칼슘 흡수량이 높아지고, 면역력도 생기고, 단단해진다. 관절염, 골다공증 예방효과도 있는데, 실제로 시술받으신 분 중에는 아팠던 무릎이 좋아지는 경우도 많다”고 약손명가 수원역점 전다운 원장은 설명한다. 얼굴의 비대칭도 틀어진 골반에서 비롯된 경우가 많다. 얼굴균형관리, 작은 얼굴 만들기에 전체적인 몸 관리를 포함시키는 것도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기 위함이다.
“노화나 잘못된 생활습관 등으로 벌어진 뼈 자체를 바로잡아주니까 시술 이후에도 요요현상이 없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멍이 들 걱정도 없고요. 4kg이상 체중이 늘지 않게 관리만 잘하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약손명가 수원인계점 남가을 원장은 얼굴 축소와 함께 이목구비도 뚜렷해져 사진도 잘 받는다고 덧붙였다. 이런 이유로 결혼을 앞둔 신부들이 전신체중관리가 포함된 ‘신부 스페셜 관리’뿐만 아니라 ‘작은 얼굴 만들기’프로그램을 시술받는 경우도 많다.
다양한 관리프로그램?4대 책임제 관리, 고객중심 서비스
늘 뱃살이 고민인 주부들의 시름도 골기테라피를 만나면 달라진다. 복부의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탄력 있게 가꿔줘 치수는 줄고 자신감이 생긴다. 몸의 건강한 변화를 한번 맛본 후에는 지속적인 관리로 이어가고, 자녀까지 데리고 와 성장균형관리를 받게 하기도 한다. 예쁜 몸매 만들기, 체중관리, 일자다리 만들기, 힙업관리 등 약손명가만의 다양한 프로그램은 선택의 폭을 넓힌다. 전 원장은 “붓기를 빼주는 성형 후 관리를 받는 분들도 많다”고 했다.
고객만족을 위한 시스템으로는 4대 책임제 관리가 운영된다. 얼굴균형관리, 작은 얼굴 만들기, 예쁜 다리 만들기, 힙업 관리에 책임제를 도입, 석고본, 사진 등을 통해 일정 횟수 관리 후에도 약속한 기준에 못 미치면 될 때까지 무료로 관리해준다. “다른 에스테틱에는 없는 시스템으로 고객마다 다른 반응속도를 감안하고,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하는 약손명가의 약속”이라고 남 원장은 강조했다. 4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객을 열광하게 만들었던 차원이 다른 만족도, 약손명가는 여전히 주변의 시샘과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문의 수원역점 031-244-4222, 수원인계점 031-238-3323
오세중 리포터 sejoong71@hanmail.net
미니인터뷰-약손명가를 말하다
수원역점 전다운 원장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곳입니다. 관리별로 테크닉이 다른데, 더 높은 효과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고 전국, 해외지점 원장들이 매주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얼굴은 원장이 직접 관리합니다. 고객의 신뢰도가 높은 편이죠. 약손명가의 관리가 정말 좋아 결혼전후관리, 산모, 산후관리 등 모든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받으시는 분들 뵐 때 정말 감사해요. 처음부터 끝까지 환한 미소와 친절을 잃지 않는 일관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수원인계점 남가을 원장
제가 작은 얼굴 만들기로 얼굴형이 달라진 케이스라 약손명가의 탁월함을 누구보다도 잘 알죠. 여기에 그날그날 고객의 몸 상태, 피부상태에 따라 맞춤형관리가 들어갑니다. 작은 얼굴 관리 받으면서 피부에 탄력이 생기고, 좋아지니까 굉장히 좋아하세요. 피해야 할 생활습관, 식습관 등을 적은 생활노트도 꼼꼼히 챙겨드립니다. 균형 잡힌 작고 갸름한 얼굴, 곧고 예쁜 다리, 군살 없는 볼륨감 있는 몸매,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시켜드리고픈 약손명가의 마음입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