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 열린다. 1월 26일(토) 오후 7시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청주 비트온팝 종합예술학원에서 주최하는 ‘댄스컬 - 보이지 않는 벽’이 전석 무료로 열린다.
댄스컬이란 댄스와 뮤지컬을 하나로 만들어 한 무대에서 볼 수 있는 공연으로 비트온팝은 지난 2011년에도 ‘비트온팝7080’을 선보인바 있다.
비트온팝의 박성화씨는 “이번 댄스뮤직컬 ‘보이지 않는 벽’은 부모와 자녀 세대간의 갈등을 소재로 한 유쾌하고 감동적인 메시지를 담은 댄스뮤지컬”이라며 “만약 ‘보이지 않는 벽’을 보러 오신다면 보이지 않는 여러분들의 벽을 허물어 드릴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번 공연은 부모와 자녀가 겪을 수 있는 ‘4가지 갈등’이란 테마를 비롯해 ‘이루어진 바램’,‘자유로운 설렘’,‘감춰왔던 정렬’,‘따뜻한 관심’,‘그녀의 진짜 남자’,‘사랑의 안전띠’,‘맛있는 배고픔’,‘보이지 않는 벽’ 등의 다양한 테마로 공연이 이뤄진다.
이번 댄스컬공연에는 에픽하이, 스피카, 소녀시대 등의 K팝을 개사해 사용됐으며, 파워풀한 70여명의 댄서들의 팝핀, 힙합, 라틴, 하우스, 클럼프 등의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페라 아티스트들의 곡들을 편곡해 곡을 만들어 뮤지컬의 느낌을 더한다.
비트온팝은 이번 공연을 위해 댄스뮤지컬이라는 장르에 걸맞게 화려한 춤과 멋진 노래에 더불어 재미있고 다양한 영상연출로 스토리를 구상하고 공연을 보고나서 관객들이 각 세대 간의 고충을 공유하고 가슴 깊은 곳부터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비트온팝은 2006년 댄스아카데미로 시작해 춤, 노래, 가수, 엔터테인먼트와 공연 행사부문으로 사업영업을 넓히고 있는 종합예술 아카데미다.
일 시 : 2013년 1월 26일(토) 오후 7시
장 소 : 청주 예술의 전당 대공연장
주 관 : 비트온팝 종합예술학원
관람료 : 전석 무료
서보배리포터 bobalove84@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