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테딘패밀리워터파크 눈썰매장 12월 15일 개장
[천안테딘패밀리워터파크] 꽁꽁 언 겨울, 우리는 재미 찾아 떠난다!
온천스파, 눈썰매, 빛 축제, 이글루 포토존, 빙어축제 등 즐길 거리 가득
쌀쌀한 날씨에 몸을 잔뜩 움츠리게 되는 때다. 아이들 기말고사가 끝나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즐거운 한 때를 계획하는 즈음이다.
연인끼리 가족끼리 함께 할 즐거움 가득한 공간은 없을까. 멀리 오갈 것 없이 가까이에 적합한 공간이 있다. 천안 테딘패밀리워터파크(이하 테딘워터파크)는 중부권 최대 규모의 복합레저 시설로서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를 한 장소에서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12월 15일 눈썰매장을 개장, 겨울에만 누릴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빛축제, 이글루 포토존 등 다채로운 시설들도 새롭게 선보이며 4계절 24시간 즐거운 공간으로 새롭게 다가선다.
여름엔 파도풀 겨울엔 눈썰매장 … 이글루, 빛 축제로 볼거리까지
테딘워터파크 파도풀이 눈썰매장으로 깜짝 변신, 계절에 맞춰 여름 가을에는 파도풀, 겨울에는 눈썰매장으로 운영된다. 국내 최초로 워터파크 안 파도풀을 눈썰매장으로 탈바꿈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그동안 아이의 안전을 지키느라 어른들은 그저 안전지킴이로만 있어야 했다면 이번만큼은 마음껏 즐겨도 좋다. 어린아이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테딘눈썰매장은 몸과 마음을 하얗게 물들여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눈썰매장은 12월 15일(토)부터 2013년 2월 28일(목)까지 운영한다.
테딘워터파크는 겨울의 묘미를 한층 더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곳곳에 마련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이색적인 이글루 체험을 할 수 있는 포토존. 만화책 동화책 TV에서나 접하게 되는 얼음나라의 집에서 색다른 겨울나라를 경험할 수 있다. 북극의 척박한 환경에 적응했던 에스키모인들이 단단한 눈을 블록 모양으로 잘라내어 만든 이글루는 어린아이들에게는 에스키모인들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체험의 장을, 연인들에게는 색다른 경험과 추억의 장을 선사한다. 빙어축제도 운영, 이색적인 체험을 제공한다. 견지대와 미끼만 있으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빙어낚시를 즐길 수 있다.
낮 동안 눈의 나라에서 정신없이 뛰어놀고 이글루 빙어축제 등 겨울의 재미를 마음껏 만끽했다면 이제는 화려한 조명에 빠져 겨울의 여운을 누릴 차례다. 테딘워터파크에서의 즐거움은 어두워질수록 깊어간다. 해가지고 어둠이 드리우면 LED조명이 불을 밝히기 시작해 테딘 캐릭터들과 빛 하모니를 이루는 빛 축제가 시작된다. 밤이 깊을수록 곳곳을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은 낮보다 더욱 웅장하고 화려한 세상을 펼치며 겨울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긴다. 테딘워터파크의 밤은 낮보다 더 아름답다.
즐거운 추억 남기고 따뜻한 나눔도 하고
연일 한파와 최저 기온에 추위부터 느껴지는 때다. 하지만 테딘워터파크에 추위는 접근금지다. 나의 즐거운 시간이 누군가의 소중한 순간이 되도록 따뜻함을 전파하기 때문이다.
‘네스카페’ ‘탐스슈즈’처럼 구매가 기부가 되고 사회공헌이 되는 착한소비가 사회적 이슈가 되는 요즘 테딘워터파크에서는 헌혈증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표소에서 헌혈증을 기부하면 워터파크 입장료를 50%할인 받을 수 있으며, 구명조끼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중복할인 불가, 타인 헌혈증 사용가능).
이번 행사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진행하며 기증된 헌혈증은 캠페인 종료 후 재단에 전달되어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테딘워터파크 노성범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착한소비가 백혈병아이들을 돕기 위한 따뜻한 기부로 이어지는 뜻 깊은 행사”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행사는 12월 1일~2013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눈썰매장, 빛축제, 이글루 포토존 등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테딘워터파크는 4가지 테마 온천스파를 통해 추위를 녹이고 나눔이 있어 따뜻함을 더한다. 올 겨울, 테딘워터파크에서의 하루는 일상의 버거움에서 잠시 벗어나 연인 또는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충분하다.
문의 : 041-906-7000. www.tedin.co.kr
김나영 리포터 naymoon@naeil.com
오전은 눈썰매 오후는 온천스파
- 국내 최초 갤러리형 워터파크에서 겨울이 재밌다!
테딘워터파크는 11월 9일 4가지 테마 온천스파를 새롭게 선보이며 재미와 건강을 동시에 잡는 즐거운 공간으로 호평받고 있다. 낮에는 눈밭을 뒹굴며 눈썰매를 뒹굴고 꽁꽁 언 몸을 온천스파에서 풀며 연인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나누다 보면 올 겨울은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는다.
선보인 건강코스 ‘본심수미’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온천수의 효능과 건강 체험 프로그램, 건강코스 패키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 면역력을 향상 시켜주는 황금탕, 체리탕 ‘본’(本) ▷ 기분을 안정시켜주는 레몬탕과 히노끼탕 ‘심’(心) ▷ 장수의 의미를 주는 홍삼탕·인삼탕·와인탕 ‘수’(壽) ▷ 피부미용에 좋은 호두탕 ‘미’(美) 코스를 마련했다. 각 탕은 테마에 맞게 트릭아트 효과가 있는 디스플레이로 연출해 모처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새롭게 제작 설치한 디스플레이로 독특한 경험과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갤러리형 워터파크를 선보인다. 다양한 테마를 가지고 예술성까지 겸비한 고급스러운 공간은 쉽게 만날 수 없는 유희공간으로 상상력을 자극한다.
테딘워터파크는 온천의 건강 효능과 함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핸드파라핀, 풋스파, 와인테라피, 커플 풋테라피 등 주말마다 이어지는 체험 프로그램은 온천스파의 숨겨진 재미다.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되는 건강체험 이벤트는 테딘워터파크만이 선사하는 특별한 혜택으로, 온천스파를 즐기는 동안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
진정한 의미의 힐링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자체 개발한 건강코스 패키지도 있다. 웰빙식단(연두부 샐러드)으로 아침식사를 하고 콘도에서 휴식을 취한 후 온천욕을 이용하거나 콘도에 도착하자마자 온천욕을 하고 휴식을 취한 다음 웰빙 저녁식사(단호박 오곡영양밥)를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테딘워터파크는 특별한 무언가가 많은 리조트다. 12월 15일 오픈하는 눈썰매장은 국내 최초로 워터파크 안에 설치되고, 이글루 체험장과, 빛 축제, 빙어체험도 같이 운영할 예정이다. 다른 리조트에서 시도하지 않은 새로운 도전이다.
또한 국내 최초 캐릭터 워터파크답게 스토리텔링을 통해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테마구성으로 상품을 개발, 테딘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을 통해 소중한 추억 감동을 남겨 다시 찾고 싶은 리조트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