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즐거워 지는 확실한 경험을 원한다면 제9회 매경 인터내셔널 스쿨링 캠프를 놓치지 말자. 매일경제와 아발론 교육이 함께하는 매경 인터내셔널 스쿨링 캠프는 호주 학생들과 24시간 함께하는 국내 유일의 영어캠프다. 벌써 9회째를 맞은 캠프는 지난 8회 동안 많은 부모님과 학생들이 보여준 관심과 신뢰로 점점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발전하고 성장해 왔다.
여름에는 한국 학생들이 호주에 직접 방문하여 호주 스쿨링을 체험하고, 겨울에는 호주 학생과 호주 공립학교 교사들을 한국에 직접 초청하여 스쿨링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무엇보다 본 캠프는‘선생님에게 배우는 교실 영어’을 탈피하여 ‘또래의 친구들과 어울리며 체득하는 실용 영어’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강력한 영어 학습의 동기를 제공한다.
문의 (02)2000-5456
매경 주니어 메디컬 스쿨
매일경제에서는 미래 의사를 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해 ‘매경 주니어 메디컬 스쿨’을 개최한다. 고령화 사회 진입이 급속도로 진행되고, 건강에 대한 관심도 점차 증가하면서 보건 의료 관련 전문직은 꾸준히 각광받는 추세다. 그러나 해당 분야의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는 턱없이 부족하다.
매경 주니어 메디컬 스쿨은 소중한 우리 자녀에게 의사로서의 소명의식과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고, 건강하고 장기적인 학습계획을 세워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다면적 동기를 부여하는 진로 비전 캠프다.
프리미엄 진로&적성 컨설팅, 의대생이 알려주는 의대 입시의 모든 것, 현직 의사들이 들려주는 “진짜 의사 이야기”, 자녀에게 감동을 주는 명사와의 만남, 의학 박물관 및 병원 견학 등 국내 여느 캠프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는 본 캠프는 자녀의 소중한 꿈을 이룰 든든한 밑거름이 될 것이다.
문의 (02)2000-548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