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건강가정지원센터·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이광진)는 오는 12월 22일(토) 오후 9시30분부터 ‘가정의 행복을 채워가는 2013!’이란 주제로 강동어린이회관 3층 아이누리홀에서 사업보고대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보고대회는 2012년의 센터 사업을 되돌아보고, 우수참여자 시상 등을 통해 참여의지를 고취시키며, 동시에 2013년 다짐과 희망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는 ‘자녀 뇌유형에 따른 부모역할’에 대해 특강이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강동구의 많은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강사를 맡은 구근회 박사는 자녀교육을 주제로 <EBS 60분 부모> 출연 및 부모교육을 진행하여 부모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으며, 주요저서로는 <공부 못하게 만드는 엄마, 공부 잘하게 만드는 엄마>, <부모혁명 99일>, <How To Read 어휘, 문법, 독해 시리즈> 등이 있다.
참여신청이나 문의사항은 강동구건강가정지원센터 전화(02-471-0812~3) 또는 홈페이지(gangdong.familynet.or.kr)내 프로그램 신청메뉴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센터장 이광진은 “본 사업보고대회를 통하여 지역 내 다양한 가족들과 소통하며 교류하는 장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