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12월 21일 (금) 19:00
장소 :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
입장료 : 전석 무료
주관 : 청원군·충청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청원군 공무원으로 이뤄진 청원군공무원합창단이 12월 21일(금) 오후 7시에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무료로 자선음악회를 연다. 음악회에서는 청원군공무원 합창단을 비롯해 청원군 여성농업인 합창단, 충청북도 합창단, 청주시립합창단, 청원드림어린이합창단, 내수예술단이 공연을 펼친다.
행사를 계획한 공무원 합창단 단원은 “따뜻하고 아름다운 선율과 화음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하여 꿈과 희망을 심어 주고 싶었다”며 “더불어 우리 군의 이미지 개선과 함께 사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자 이번 자선음악회를 계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웃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곡들이 공연된다. 특히 내수예술단의 ‘난타공연’과 청원군 신규직원들이 준비한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청원스타일’로 개사한 노래 공연은 관객들의 흥을 더욱 돋을 예정이다.
그 외에도 애니메이션 ‘인어공주 OST’, 뮤지컬 맘마미아의 ‘Dancing Queen’, ‘아이돌메들리’ 등의 귀에 익은 노래들도 합창한다. 자선음악회에 우정출연하는 청원군 여성농민 합창단은 ‘Try to remember’ ‘뭉게구름’ 을 부드러운 목소리로 합창한다. 또 충청북도 합창단은 ‘눈’ ‘밀양아리랑’ 준비했으며 청주시립합창단은 ‘The Christmas Song’ ‘ I Got Rhythm’을 선보인다. 그리고 청원드림어린이합창단의 ‘넌 할 수 있어라고 말해주세요’ ‘모두가 천사라면’은 추운 겨울 밤 공연장을 더욱 따뜻하게 할 예정이다.
공무원합창단은 “이웃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마지막 공연은 참가자와 내빈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캐롤송을 준비했다”며 “많이 오셔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보배리포터 bobalove84@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