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군기지 평택이전 ''평택 파라디아 오피스텔''인기
오랜 기간 상주하는 외국인이 늘면서, 외국인 대상 임대 주택이 주목받고 있다. 행정안전부 자료에 따르면 국내 거주 외국인이 작년보다 11.4% 증가한 140만명 이다. 또한 외국계 기업의 유입 증가와 국내 대규모 산업단지 확산, 미군기지 이전에 따른 미군수요까지 더해져 외국인 대상 임대 주택은 앞으로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용산 미군기지가 평택으로 이전하면서 평택이 새로운 외국인 임대 주택 중심지로 발돋움하고 있다. 현재 평택지역은 미군기지에 주둔하는 주한미군이나 군무원을 대상으로 하는 외국인전용임대주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공급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평택 파라디아 오피스텔은 평택시 팽성읍 안정리 136-10번지 이며, 지하 6층~지상 13층, 총 320실, 전용면적 25~52㎡의 소형 오피스텔로 분양가는 3.3㎡당 590만 원대로 저렴하게 책정됐다.
또한 평택역과 평택 버스터미널을 차량으로 10분 거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 경부고속도로 안성 IC, 평택~화성 간 고속도로, 1번 국도와 38번 국도 등 편리한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안정리 157-2에 있으며 입주는 2014년 10월 예정이다.
문의 평택 파라디아 오피스텔 김명준 부장 010-2226-9113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11월 최종 마감
대명레저산업에서는 그동안 성황리에 1230만원으로 분양하던 실속형 회원권을 11월말부로 최종 마감한다. 콘도회원권 시장에서 센세니션을 일으킨 하프패밀리는 연간 사용박수를 15박+5박(추가제공)으로 분양가격을 기명 회원권은 1230만원, 무기명 회원권은 1330만원으로 낮춘 상품으로서 기존 회원권에 비해 경제적인 상품이다. 분양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은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을 수 있으며 회원 가입 시 신규 특별혜택으로 각종 부대시설 무료 및 객실료 50%를 할인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골프, 스키월드, 오션월드 및 각 지역의 아쿠아월드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할인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본사에 문의 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상담 또한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본사문의 (02)2186-5511
수익형 소형주택 투자포인트
- 임대수요 많은 논현동 차병원사거리
수익형 소형주택 투자에 앞서 반드시 확인해 봐야 하는 몇 가지 포인트가 있다. 우선 시세차익과 함께 임대수익이 높은 지역인지를 확인하여야 한다. 임대수요가 넘쳐 나지만 최근 소형주택의 공급이 전무한 논현동 일대는 강남권 중 가장 높은 원룸 임대수익 지역이다. 매물이 귀하고 단기임대 수요가 많은 지역적 특성 때문에 월임대료를 높게 받을 수 있어 강남권 타지역과 비교하여 높은 투자 수익률이 예상되는 곳이다.
두 번째로 교통이 편리한 역세권 인지를 살펴보아야 한다. 논현동 차병원사거리 일대는 대한민국 투자1번지인 2호선 역삼역과 7호선 학동역, 그리고 9호선 신논현역의 초특급 트리플 역세권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신분당선 강남역과 분당선 선정릉역과도 멀지 않으며 특히 9호선 차병원사거리역이 조만간 개통될 예정이어서 시세차익을 기대할 수 있어 투자가치가 높은 역세권 중의 핵심 역세권이다.
세 번째로 입주자 편의시설을 확인해 보아야 한다. 입주자 전용 헬스장이나 골프 연습장 등 차별화된 시설을 갖추었는지 고급 마감재로 시공이 되었는지 반드시 견본 주택과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꼼꼼히 확인해 보아야 한다.
한편, 한양건설의 책임준공으로 총 108세대가 분양중인 빌라형 소형주택 ‘논현동 한양수자인 어반게이트’는 임대수요가 풍부한 논현동 차병원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외관상으로 예술적인 7성급 명품디자인을 적용하고 최고급 마감재인 라임스톤 대리석을 사용하였으며 무인택배와 보안시스템, 풀퍼니쉬드 빌트인시스템과 입주민 전용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등 최첨단 풀옵션을 제공하여 자산가치를 극대화하였다. 특히 강남3구 투기과열지구가 해제되면서 계약 즉시 전매가 가능하며 취득세와 등록세가 면제될 뿐만 아니라 향후 5년간 양도세도 면제되어 수익형 소형주택의 투자의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교통이 편리해 주말을 이용하여 현장과 견본주택을 직접 둘러 볼 수 도 있다.
분양문의 (02) 516-2999
강남·송파 20분대, 2~3억원대 실속형 전원주택 ‘산들·들꽃마을’ 분양
(주)경인종합건설이 분당 율동공원과 접해 있는 광주 오포 신현리에서 토지가격을 포함해서 건축비까지 2억원대~3억원대의 마당이 있는 실속형 고급 전원주택을 분양한다.
산들·들꽃마을은 분당 뿐 아니라 서울로 진입하기에도 최적의 교통여건을 갖췄다. 강남·송파까지 20분대 거리로 출퇴근이 가능하고, 분당 서현역까지는 차로 8분 거리에 불과하다.
학군 역시 분당에 속해 있을 뿐 아니라 각종 편의시설 이용과 문화활동도 분당생활권 안에서 가능하다. 이러한 탁월한 도심 접근성에도 불구하고 청정자연의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전원주택으로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산들·들꽃마을은 구34,000평의 면적에 총 200여 세대 규모의 대단지 프리미엄의 전원주택단지다. 총 200여 세대 중 현재 50여 세대의 고급 전원주택이 들어서 있어 전원주택 단지를 구성하고 있다. 이곳은 아직까지 주변 지역에 비해 저평가되어 있어 향후 투자가치 상승여력이 높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찾아가는 길은 분당에서 태재고개를 넘어 신현리 광명초등학교를 끼고 서창퍼블릭골프클럽 문형산길로 올라가다 보면 풀집공예박물관이 나온다. 박물관을 지나 오른쪽으로 ‘산들들꽃마을’이 보인다.
문의 : 031-711-495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