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슈퍼모델, 가인미가 통해 배출된다
분당 정자동에 본점을 두고 있는 얼굴축소 전문브랜드 가인미가가 2012년 월드슈퍼모델선발대회 공식후원사로 선정됐다.
또한 가인미가 대표 원장인 조서윤 원장은 슈퍼모델 심사위원으로도 참가하게 된다.
이는 가인미가가 미용 패션 업계에서 공신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주목을 받고 있다.
기(氣)의 흐름을 순환시키고 음양을 조화롭게 하는 수기 관리법을 기본으로 하는 가인미가의 얼굴축소 방법은 수술을 하지 않고도 탄력 있는 작은 얼굴을 만들어줘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업체다.
가인미가의 조서윤 원장은 “그동안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공식 후원업체와 동시에 모델 선발 심사위원자격을 부여받을 수 있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세계적 스타 배출한 월드슈퍼모델 선발대회, 국내 최초 개최
월드슈퍼모델 패전트 대회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슈퍼모델 선발대회 중 하나로 지난 6년간 국제적인 슈퍼스타를 배출해 온 명성 있는 대회다.
2012 월드슈퍼모델 패젼트는 한국대표를 선발하는 대회로 국내에서는 최초로 개최되는 세계적 행사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예선과 본선을 거쳐 이번 대회에서 최종1인이 되면 피지 아일랜드에서 개최되는 월드슈퍼모델 세계대회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슈퍼모델을 선발하는 이번 대회는 여느 대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현재 선발을 위한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공식후원사로 선정된 가인미가는 분당ㆍ용인지역에서 2012년 월드슈퍼모델선발대회에 참가할 희망자를 모집하고 있다.
참가자격은 만30세 이하의 신장 168cm 이상의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대회 공식후원사 자격으로 참가하는 가인미가 홈페이지나 전화접수를 통해 전문가 상담을 거쳐 면접 후 접수가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는 10월29일까지로 접수된 지원서를 바탕으로 1차 온라인 심사를 통해 선발하고 10월31일~11월2일 사이 대회1차 예선을 통해 30명을 선발한다.
이후 본선교육, 워킹, 프로필촬영, 전문소양과 자질, 엔터테인먼트 재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본선 참가자 15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15명은 11월2일 파리컬렉션 오뜨꾸뛰르 패션쇼무대에서 최종 발탁한다. 이곳에서 발탁된 후보는 11월5일 대회 본선최종예선을 통해 세계월드슈퍼모델패젼드에 진출할 1인과 파리켈렉션 오뜨뛰르패션쇼 모델1인으로 선발될 자격을 얻는다.
가인미가의 얼굴 축소 관리법 인정받아
이번 월드슈퍼모델 공식후원사인 가인미가는 그동안 얼굴축소 관리를 통해 작아 보이는 얼굴을 만들면서 동시에 균형 잡힌 몸매가 되도록 전문 관리를 해주어 아름다운 얼굴과 몸을 가꾸려는 이들에게 꾸준한 관심을 받아오고 있다.
조 원장은 “가인미가의 전문 관리를 통해 얼굴 및 골반 축소, 사각턱과 안면비대칭, 뱃살 및 다리살빼기, 휜다리, 피부탄력과 기미, 여드름 관리가 가능하다”며 “특히 통증 없이 얼굴을 작게 만드는 얼굴 축소관리 프로그램을 특화해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편”이라고 전했다.
조 원장은 “얼굴이 큰 것은 주로 장부의 허실문제나 얼굴의 순환문제, 안면부위의 뼈 문제 등 원인이 많고 다양하다”며 “관리를 꾸준히 받은 고객들은 스스로 얼굴이 작아졌음을 체감하고 또 석고본을 이용해 관리 전ㆍ후를 비교해 보면서 확연한 차이와 효과에 만족해 하신다”고 덧붙였다.
가인미가는 겉으로 드러난 피상적인 부분보다는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해 관리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얼굴축소를 할 때도 단순히 얼굴을 작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각진 사각턱을 둥글고 부드럽게 만든다. 또한 이중 턱을 갸름하게 하고 튀어나온 광대뼈가 들어가도록, 꺼진 볼이 입체적으로 나오도록 하는 등 전문적인 과정을 거쳐 고객 저마다에게 맞는 작은 얼굴을 선사한다. 유기적인 신체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맞춤 관리를 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
권미영 리포터 myk31@paran.com
<월드슈퍼모델참가신청안내>
참가자격 : 30세 이하 신장 168cm이상의 대한민국여성
신청기간 : 10월 29일까지
접수방법 : 공식후원사인 ‘가인미가’ 홈페이지 전문가 상담 또는 전화접수
문의 : 031-712-405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