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이끌림, 미래로 두드림」이란 주제로 다양한 독서행사를 마련하고 지역주민과 교육가족들을 초대한다.
▲ 9월 7일(금) 교육가족과 자원활동가를 대상으로 ?책 읽어주세요’ 특강 ▲ 9월 14일(금) 김진경 작가의 인문학강의 ‘신화로 읽는 세상’ ▲ 27일(목)은 학부모와 학생 간 소통과 설득 능력을 키워줄 ?중고생 대 독서회원간 독서토론회’를 기획하고 있다.
또한 유치아동을 위한 ‘도서관이야기’ 체험활동으로 금요일마다 동화구연동아리인 ‘어깨동무’에서 재능나눔 활동으로 도서관이용법, 그림책 들려주기, 동화구연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온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 독서퀴즈 및 오행시 짓기 ▲ 책다모아 도서나눔 ▲ 고구려의 신화부터 생활상을 볼 수 있는 <태양의 새 삼족오>, <매호의 옷감> 등의 원화전시가 있다. 더불어 독서생활화를 위한 ▲ 도서연체자 특별 사면 ▲ 책 읽는 가족 및 모범이용자 시상 ▲ 이용자 및 비이용자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도서관 홈페이지(www.aslib.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거나 사서실(541-1022)로 문의하면 된다.
노준희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