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V 주니어 기자단 5기 발대식갖고 공식 활동 시작
BGV주니어기자단은 부산글로벌빌리지 대강당에서 8월 25일 오후 2시, 부경지역 초, 중, 고등학생 200여명이 참석하여 “기자체험 영어학습” 프로젝트 추진을 위한 발대식을 갖고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BGV주니어기자단은 ‘기자체험활동·영어학습 프로젝트’를 통해 부산·경남지역 청소년들의 창의적 체험활동과 영어 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고 ‘21세기 글로벌 인재양성’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민간단체이다.
이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기자단 학생들에게는 신문?방송 제작 참여, 탐방 취재 등의 생동감 넘치는 활동과 취재활동을 통한 지역사회홍보, 캠페인을 통한 지역사회공헌 및 인성교육, 청소년 국제교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미래를 설계하려는 학생들에게 최적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기자 체험 활동을 통한 영어에 흥미를 높이며 학생들의 꿈과 열정을 키울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이번 기자체험 영어학습 프로젝트는 모든 영역의 창의적 체험활동이 포함돼 진로탐색과 현장지식 습득과 한글과 영어 기사작성 및 신문 제작과정을 통해 자발적 학습 동기부여와 영어 학습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장정희리포터 swtdream@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