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극과 놀자’주부교육생 모집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는 2011년부터 부산시교육청 평생학습관으로 지정되어 작년에 이어 올해도‘아동극과 놀자’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아동극과 놀자’는 동화와 연극에 관심이 있고, 어린이를 사랑하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9/13(목)부터 매주 화·목 2달간 16회(총 48시간)에 걸쳐 공동체교육 자원봉사교육 아동극연기교육을 실시한다.
특히, 아동극은 지도강사(임영천 극본 및 연출, 연기지도 / savezone 동화구연 강사, 부산YWCA 청춘극단, 해운대여성인력개발센터 아동극과 놀자 강사)가 집필한 어린이 창작동화극 ‘바리데기’연기를 통해 각자가 맡은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배우게 된다. 평소 자신이 써보지 않은 감정과 동작을 표현함으로써 캐릭터에 대한 이해는 물론,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 좋은 시간이 될 듯.
수료 시, 지역의 어린이들을 무료로 초청하여 작품발표회를 실시하거나 이후‘찾아가는 아동극’ 자원봉사를 통하여 눈으로 보고, 귀로 들으며, 직접 창작동화 속 주인공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 참가 서류접수는 9/7(금)까지며 교육비는 무료(재료비 2만원 별도)로 진행된다.
이수정 리포터 cccc0900@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