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풀뿌리희망재단(이사장 이충근)은 7월 9일(월)부터 19일(목)까지 문화소외계층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합창단 단원모집을 실시한다.
신청자격은 남학생의 경우 초등 3학년~6학년, 여학생의 경우 초등 3학년~중학교 1학년으로 총 30~40명을 선발한다. 단, 천안시에 거주하는 아동복지시설ㆍ저소득가정ㆍ다문화가정 등의 학생, 기관 담당교사 또는 학교 담임교사로부터 추천받은 학생이어야 한다.
신청방법은 신청서ㆍ자기소개서ㆍ추천서를 재단 홈페이지(www.hopefund.or.kr)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후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증명서, 차상위계층증명서, 한부모가정·다문화가정·조부모가정증명서, 저소득보험료(건강보험료)증명서 중 해당되는 증명서 1부를 첨부해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합창단 지휘는 김일환(백석대학교 외래교수)씨가 맡았고, 최종 합격한 30여명의 단원들은 매주 토요일 오후 3시~5시 주1회 진행하는 개인 발성 트레이닝 및 합창연습에 참여하게 된다. 연중에는 정기발표회 및 봉사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재)풀뿌리희망재단은 아동ㆍ청소년들이 음악훈련을 통해 자존감을 향상하고 밝은 내일을 꿈꿀 수 도록 돕기 위해 금년 1월에 ‘클로버청소년오케스트라’를 창단했다.
문의 : 풀뿌리희망재단 576-6490~1
김나영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