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엔비의원 기문상 원장
여름을 앞두고 바늘없는 주사기 팡팡주사가 올해 비만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얼굴이나 몸매관리에 기존의 바늘 달린 주사기를 써오다가 바늘 없이 순간 압력만으로 신속하게 원하는 부위에 약물을 주입하는 시스템으로 마치 샤워기로 물을 뿌리는 느낌으로 순간 압력이 발생하여 스프레이처럼 주사약물을 주입하는 방식이 도입되었다.
이 팡팡 주사는 여름에 멍에 대한 두려움과 주사기에 대한 통증과 두려움이 없기 때문에, 주사바늘을 찌르는 해위에 대한 거부감을 가진 환자들도, 편안하게 치료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바늘 있는 보통의 주사기에 비해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용량 조절이 가능하므로 진피나, 피하지방층등, 원하는 깊이에 원하는 용량의 약물을 균일하게 주입할 수 있다는 것이 더 큰 장점이다 . 기존의 카복시 치료와 같이 카복시 압력을 이용하므로 탄력 있는 몸매를 원하는 경우, 카복시가 내장되어 있어, 한 번의 주사로 여러 가지 장점을 보여줄 수 있다. 이를테면, 카복시테라피 + 바늘 없는 무통 최첨단 지방파괴주사 요법의 결합체인 셈이다. 이 주사는 캐나다의 MIT 회사에서 바늘 없는 주사기의 특허를 가진 독보적 회사의 발명품으로 지구상에서 최고로 가능한 작은 바늘보다, 무려 7배나 더 작은 구멍으로 직접적으로 약물이 분사되어 극도로 얇고 압축된 약물줄기는 피부를 뚫고 조직층에 분산되어 약물이 효과를 발휘하는 독특한 시스템이 정확하고 확실한 비만치료에 획기적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시술부위: 복부, 옆구리, 허벅지, 팔뚝, 이중턱, 뒤태, 종아리 등 모든 부분 비만에 해당되며, 다양한 부분 비만부위에 2주 한번씩 약 3~ 5회 시술하면 매우 훌륭한 탁월할 지방파괴 효과로 예쁜 s 라인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