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에서는 2012년 여름방학 어린이 영어캠프 참가희망자를 22일까지 이메일, 팩스 등을 통해 모집한다.
이번 영어캠프는 전주시가 우석대학교에 위탁하여 관내 초등학교 4∼6학년, 100명을 대상으로 7월 30일부터 8월 17일까지 3주간 원어민강사와 함께 합숙으로 이루어진다.
이번 캠프는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해외연수 대체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하여 원어민과 24시간 생활하며 영어만 사용하는 학습 및 체험 활동으로, 해외연수시 발생되는 고비용과 문화·사회적 갈등 해소를 위한 것이다. 외국여행시 수반되는 입국심사프로그램, 영어게임 및 노래, 나라별 문화체험, 물건구매, 주말테스트, 스피치콘테스트, 퀴즈 골든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영어 학습의 흥미유발과 동기를 부여함과 동시에 영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참가대상은 전주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관내 초등학교 4,5,6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이고, 참가비는 1인당 1백10만원이며 이중 시가 40만원을 지원하고 참가자는 70만원을 부담하면 된다. 또한, 국민기초수급자 자녀 20명은 전주시와 위탁기관인 우석대학교에서 전액 지원한다.
참가자는 영어캠프 위탁기관인 우석대학교에서 선발테스트를 통해 성적순으로 선발하며, 선발 시험은 6.30일(토) 우석대학교 교양관에서 실시한다.
신청(접수)는 E-mail 또는 방문접수를 통하여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 홈페이지 새소식 코너를 참고하거나, 전주시 평생교육과(063-230-1844~7)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