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부천시약사회 그림그리기대회가 5월 12일 오후 2시 부천시 중앙공원(우천시 부천시의회 1층 로비)에서 개최된다. 이 대회는 매 년 5월 어린이달과 부천시약사회 창립기념일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것이다.
부천시약사회는 사회나눔사업의 하나로 관내 학생들에게 우리 고장 부천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을 키워주고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한 취지로 대회를 진행하고 있다. 대회 참가자는 보호자와 학생을 포함한 약 1000명이며 대회 주제는 당일 발표한다.
참가 학생들에게는 도화지와 기념품, 음료 등을 제공한다. 또 학생들이 약사가운, 캐릭터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된다. 촬영한 사진은 현장에서 바로 출력해서 제공한다.
입상자 발표는 5월 23일 정오에 개인연락과 부천시약사회 홈페이지(www.bcpa.or.kr)에 게시한다. 대상, 특선, 가작, 장려, 입선작의 시상일은 6월 2일 오후 3시 부천시청 대강당에서 열린다.
김선민 사무국장은 “어린이들이 꿈과 이상을 작은 화폭에 마음껏 표출하고 가족과 이웃이 모여 사랑을 나누는 축제의 장이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부천시약사회가 주최하고 한미약품(주)과 부천시약업인협의회가 협찬했으며 부천시와 내일신문,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부천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후원한다.
임옥경 리포터 jayu777@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