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의료원장 서현숙)이 고객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릴레이 여성암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5월 18일 오후 3시부터 현대백화점 목동점 문화센터에서 임우성 이대여성암전문병원 유방암·갑상선암센터 교수가 ‘갑상선 예방과 치료’라는 주제의 강연을 시작으로 25일 같은 장소에서 유방암의 명의(名醫)이고 환자들과의 스킨쉽 전도사인 문병인 유방암·갑상선암 센터장이 ‘유방암, 알면 이긴다’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또, 5월 25일 강서 NC 백화점 문화센터에서는 주웅 이대여성암전문병원 부인암센터 교수가 ‘자궁경부암, 예방이 가능한가?’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서 자녀의 자궁경부암 예방부터 엄마들의 검진까지 자궁경부암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참석문의는 각 백화점 문화센터 로 하면 된다.
한편, 이번 릴레이 여성암 건강강좌는 이대여성암전문병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찾아가는 고객 서비스의 목적으로 진행되는 것이며 지난 5월 4일에는 이대목동병원 김옥길 홀에서 400여 명의 고객들을 초청해 ‘여성암 극복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문의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02-2163-1802, 강서 NC 백화점 문화센터02-2667-9054~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