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ㆍApril어학원 전주브랜치는 지난 2월 27일 봄학기 개강을 맞아 서부신시가지지로 통합·이전했다. 이전과 함께 글로벌인재관을 개관, 전라북도 지역의 아이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폭넓고 심도있는 학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였다.
현재 글로벌 경쟁은 격심해지는 데 우리나라의 교육시스템은 여전히 많은 학생을 안정된 환경에 적당한 과거형 인재로 키우고 있다. 이른바 ‘면허증(라이선스) 인재’다. 이에 청담어학원에서는 현재 학생들에게 당면한 초경쟁 상황을 헤쳐나갈 수 있는 창의적 역량, 위기를 돌파할 수 있는 강한 비전을 갖춘 인재를 키우는데 목표를 두고 글로벌 인재관을 개관하게 되었다.
청담어학원의 정규 프로그램으로는 온·오프라인 수업을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다양한 이슈에 대한 분석력과 창의적 대안제시능력을 계발하는 ''크리티컬 러닝''과 인문학 분야에 대한 지식을 기반으로 창의적 사고력을 완성하는 ''마스터 디베이트'' 등이 제공되며, 이 밖에도 실제 iBT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의 실전 감각훈련을 통해 토플 고득점을 확보하는 ''iBT class'', ''TEPS class''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봄학기 개강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청담어학원 전주브랜치 홈페이지(http://cdi.chungdahm.com/jeonju)와 전주 에이프릴어학원 홈페이지(http://april.chungdahm.com/hyoj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학테스트 : 매주 수요일 7시30분
교육상담 : 청담 229-9407/ 에이프릴 224-940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