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시작되는 ‘아산성웅이순신축제’기간에 어린와 청소년을 위한 이색공연으로 역사인물체험 공연이 무료로 열린다.
순천향대(총장 손풍삼) 이순신연구소(소장 임원빈)는 “임진왜란 발발 420주년을 맞아 축제기간 어린이들을 위해 마련한 역사인물 체험공연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는 주제로 역사교육 연극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소년 이순신, 무장을 꿈꾸다’는 어린이들이 시간여행을 통해 소년 시절의 이순신을 만나 함께 놀이에 참여하고 이순신의 하루를 공연으로 관람하면서 소년 이순신의 리더십과 효심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임원빈 이순신연구소장은 “단순한 공연 관람이나 강좌에 비해 어린이들이 스스로 체험하고 극중 주인공과 실제 소통을 함으로써 역사와 인물에 대한 의미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이 공연은 충무공을 기리는 현충사내 기념관 구 본전(28일)과 고택(29일)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프로그램운영을 맡은 아트브릿지로 미리 신청할 수 있다.
문의 : 이순신 연구소 041-530-1632. (주)아트브릿지 02-741-3581, 358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