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괴예방법 알려주는 최고의 뮤지컬
해마다 실종 아동 수 증가로 아동 안전 체계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이 대두되는 요즘, 유괴예방수칙을 알기 쉽게 알려주는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가 4월21일부터 5월13일까지 나루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는 외계에서 온 아이쿠 왕자와 시종로봇 비비가 지구 생활에 적응하기 위해 안전교육을 배우고 생활화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여러 안전교육 수칙 중 유괴예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다.
탄탄한 작품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는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애니메이션 ‘우당탕탕 아이쿠’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초연부터 뮤지컬 스타 남경주가 예술감독으로 참여하는 등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애니메이션 ‘우당탕탕 아이쿠’의 경우, 뛰어난 작품성으로 올해 2월 제1회 서울 캐릭터 프로모션&피칭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2010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즈 애니메이션 부문 대통령상(대상)을 받은 바 있다. 일반 관객들은 4월 공연에 한해 최대 50% 할인을 적용 받아 구입이 가능하며, 단체의 경우 특별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7월에는 유괴예방법에 이어 새로운 안전교육 메시지를 전하는 시즌 2가 예정되어 있다.
박지윤 리포터 dddodo@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