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ntra.naeil.com/UserFiles/Image/News/커브스단신.jpg)
푸드 드라이브 행사는 운동을 시작하려는 여성들의 운동참여를 높이는 동시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행사이다. 신규가입 회원이 정해진 봉투에 장기로 보관이 가능한 쌀이나 라면, 통조림 같은 식품을 모아 기부하면 가입 시 특별한 혜택을 받게 된다. 모아진 식품은 결식아동, 독거노인 등 지역의 취약계층에 전달된다.
커브스가 진행하는 푸드 드라이브 행사는 2007년 처음 시작, 6회째 열리는 행사이다.
여성전용 헬스클럽 커브스는 30분 순환운동으로 여성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클럽안에는 12종류의 운동기구와 12개의 리커버리 스테이션이라는 발판이 원형으로 배치되어 있는데 각각의 운동기구들은 배와 등 팔과 다리, 복부와 허리, 가슴과 허벅지 등 각 부위별로 본인의 근력과 강도에 맞는 맞춤운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기구 당 30초씩 이동하면서 강도 높게 운동하고, 30초는 리커비리 스테이션에서 근육의 피로를 풀어준다. 이때 운동 목적에 맞는 심박수를 유지하면 근육이 생성되고 체지방이 분해되면서 살이찌기 힘든 체질로 개선되는 것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