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다양한 참여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의 창의력을 키워주는 전문 미술교육 기관인 ‘딸기아트센터 고잔점’에서 무료체험수업을 진행한다.
체험수업은 5세에서 10세까지의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약 30분 동안 일반 수업과정을 단축해 진행된다. 매주 월·화·목·금·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참여 신청을 통해 원하는 시간에 체험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학부모들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지급된다.
고잔신도시 안산법조타운에 위치한 딸기아트센터 고잔점은 아이들에게 친근한 캐릭터인 ‘딸기’와 유ㆍ아동 교육 프로그램 전문 연구소인 ‘C&P 아동교육 연구소’가 함께 계발한 미술전문교육기관이다. 프로그램은 창의력을 계발하기 위한 최적의 적령기인 5~10세 아이들을 대상으로 자유로운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개인별 1대 1 프로그램을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발상 프로그램과 미술 표현 프로그램을 결합시킨 창의력 전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다.
딸기아트센터 고잔점 관계자는 “딸기아트센터는 다양한 재료와 미술 기법 등을 활용해 창의력과 감각을 자극하고 있으며 ATP미술(영재 프로그램)과 프로젝트 ARTS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 스스로 창의력을 계발할 수 있도록 유도 한다”고 전했다.
문의 : 031-414-9920/ www.alkiart.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