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이 살아 숨 쉬는 푸른 숲으로의 스윙
필드와 같은 페어웨이, 비거리 300야드, 편리한 자동화시스템, 사우나 무료이용
최근 골프가 대중화 되면서 비싼 운동, 고급스러운 운동이란 인식을 탈피하고 있다. 대신 재미있는 운동, 모두가 편안하게 할 수 있는 운동으로 이미지가 변하고 있다. 요즘에는 취미 또는 건강을 생각하면서 직장인이나 젊은 연인들도 인근 실외골프연습장을 찾고 있다. 좋은 연습장을 찾는 이들을 위해 골프 8학군(분당·용인·광주)의 까다로운 골퍼들이 강추한 광주 오포 ‘중앙골프연습장’을 소개한다.
중앙골프연습장에서 운동할 때가 가장 행복해
‘중앙골프연습장’은 분당·판교·용인 수지에서 7~8분 만에 도착, 강남에서는 고속도로나 고속화도로를 타고 20~30분 만에 도달할 수 있는 입지라 골퍼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중앙골프연습장’ 숙녀골프회 회장인 김대원(여·56·분당 서현동) 씨는 매일 공을 치는 이 시간이 가장 행복하다고 한다.
“분당에서 가깝고, 경치 좋은 숲 속에서 골프 연습을 하니까 너무 좋아요. 빼어난 시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운동 후에 제대로 된 불한증막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어 최고죠. 강남에 사는 친구도 와서 함께 운동해요. 운동은 역시 공기 좋은 곳에서 해야 제 맛이라며 중앙골프연습장 칭찬이 자자하답니다.”
300야드 비거리에 넓은 타석, 퍼팅 연습도 가능해
골퍼들이 중앙골프연습장을 추천하는 첫 번째 이유는 숲 속으로 뻗은 300야드 비거리와 마치 필드에서 라운드하는 느낌의 페어웨이 때문이다. 시원한 청정공기는 물론 푸른 숲과 하늘을 향해 탁 트인 시야가 보장돼 진정한 운동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
실외골프연습장은 길이가 길수록 좋다. 내가 친 공의 궤적을 따라 훅이나 오비가 나는 것을 볼 수 있으려면 비거리가 길어야 하기 때문이다. 중앙골프연습장에서는 최장거리 300야드까지 멋진 드라이버샷을 날릴 수 있다. 게다가 연습장 바닥 전면을 인조잔디로 깔아 실제 그린 필드에서 샷을 하는 느낌이 든다. 야외 퍼팅장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퍼팅연습을 마음껏 할 수 있다. 또한 타석 간의 공간이 넉넉해 풀스윙 같이 동작이 큰 타격자세도 문제가 없다. 이러한 최적의 조건을 갖춘 중앙골프연습장에서 마음껏 스윙을 하다보면 어느새 꿈의 비거리가 실현된다.
꼼꼼한 개인지도, 다양한 부대시설
골프연습장 추천에 빠지지 않는 요소는 바로 레슨을 맡고 있는 프로들이다. 중앙골프연습장에는 SBS골프채널 ‘고교동창골프최강전’ 경기위원장이자 KPGA경기위원인 김수현 헤드프로를 비롯해 5명의 최고 레슨프로들이 포진해있어 밀착 개인지도로 단기간 실력향상을 돕는다. 예전에는 레슨 위주의 일반골프연습장이 주류였지만 최근에는 종합레저타운형 골프연습장이 대세이다. 고객들의 수준이 높아지고, 골프연습도 즐기며 하길 원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스크린 골프장, 휴게실, 골프샵, 24시간 불한증막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을 잘 갖춘 ‘중앙골프연습장’이 지역 명소로 손꼽히는 것이다. 골프연습장 회원은 불한증막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최대 ***대 주차가 가능한 넓은 주차공간이 고객들을 마지막까지 만족시킨다.
<온가족이 함께 하는 웰빙 종합레저타운>
아빠는 골프, 엄마는 불한증막
‘골프에 빠진 아빠는 가족을 외롭게 만든다?’ 그건 옛말이다. 아빠는 골프연습을 하고 엄마와 아이들은 중앙스파월드의 불한증막에서 사우나를 즐길 수 있다. 불한증막은 분당 최대 규모로 매일 새벽 참나무를 직접 쪼개 불을 땐다. 남·여 각각 구비된 야외노천탕은 고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코스이다. 약간의 비용을 추가하면 헬스클럽까지 이용할 수 있다. 골프와 불한증막 사우나, 웨이트 트레이닝까지 원스톱 헬스타운이 고객의 건강을 책임진다.
위치 : 경기 광주시 오포읍 능평리 366-4
문의 : 031-726-2731, 7117
오은정 리포터 ohej0622@nate.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