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음식물 처리기 ‘편한세상’
(주)거성에서 주부들의 불편과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음식물처리기 ‘편한세상’을 출시했다. ‘편한세상’은 싱크대에 설치하여 음식쓰레기가 나올 때마다 즉시 물과 함께 분쇄하여 하수처리장으로 배출하는 방식이다. 음식물쓰레기를 수거, 보관, 처리하는 과정이 생략되어 시간과 비용을 아껴주고, 주부의 일손을 덜어주는 편리성이 뛰어나다. 음식물 보관시에 발생하는 냄새와 부패, 세균 걱정도 없어 위생적이다. 또한 거칠고 질긴 한국음식문화에 맞게 칼날 컷팅 방식으로 제작되어 처리시 잔여물이 남지 않아 하수관 막힘이 없다. 2차 처리장치에서 분해전용(EM)미생물로 생분해시켜 하수관으로는 물만 흘려보내는 친환경제품이다.
위치 홈플러스 목동점 지하2층
문의 070-8702-0644
“고가의 안마의자도 이제 렌탈로 쓴다!” ‘바디프랜드 목동점’ 오픈
온라인과 홈쇼핑 판매 1위를 기록한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목동점’이 오픈했다. ‘바디프랜드’는 비싼 가격에 안마의자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렌탈 서비스라는 상품을 내 놓았다. 4만에서 7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집 거실에서 내 것처럼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다. 전국 어디서나 설치가 가능하며 렌탈 기간 동안 무상으로 A/S도 제공한다.
안마의자는 항상 온 몸이 찌뿌둥한 노인 뿐 아니라, 집안일과 회사업무에 지친 부부, 수험공부로 항상 피곤한 수험생 자녀에게도 좋은 최고의 건강 제품이다. 특히 등판 및 발판의 각도 조정을 통해 남녀노소에 관계없이 전신안마를 받을 수 있다. 전신안마, 부분안마, 입체형 팔 안마 뿐 아니라 온열 기능, 숙면기능 등의 다양한 기능들이 장착되어 있다.
문의 02-6925-6388
서남권의 랜드마크 ‘롯데몰 김포공항점’ 오픈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몰링(쇼핑 문화 레저를 한곳에서 즐기는 것)몰이라는 ‘롯데몰 김포공항점’이 12월 오픈했다. 국내 유통, 레져 분야의 대표 브랜드들인 롯데쇼핑몰,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씨네마, 롯데호텔이 모두 입점했다. 롯데몰의 가장 큰 특징은 광대한 자연을 시설 내부로 끌어들인 세련된 공간에 있다. 복잡한 도심 속이지만 사람과 자연이 조화를 이룬 친환경적인 공간에서 쇼핑과 문화를 즐기며 추억을 만드는 공간이라는 개념이다. 오픈과 동시에 연말, 신년에 관련된 다양한 쇼핑 이벤트들이 열리고 있다. 또한 ‘무한도전 사진전’, ‘테디베어 포토존’ 등의 다양한 전시체험행사도 진행 중이다.
문의 02-6116-4000 / www.lottemall.co.kr
제주특산물 ‘설날선물세트 할인행사’
탐나마트 목동본점에서는 1월6일부터 제주특산물 ‘설날선물세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탐나마트는 서귀포축협, 서귀포수협, 서귀포감귤농협 직판장으로 매일 항공기와 배를 이용해 산지에서 직송되는 제품들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정육과 수산물은 제주특산품만 취급하고 과일과 채소는 제주산을 기본으로 선별된 것들을 판매한다. 청정 제주의 농수축산물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는 누구에게 선물해도 품격을 갖춘 선물이 될 수 있다. 옥돔, 은갈치, 조기등 수산물과 한라봉, 제주감귤 등 농산물에 흑한우 흑돼지 갈비세트, 정육세트, 보신세트등이 있다. 흑한우는 수도권에서 유일한 상설매장이다. 단체선물은 사전에 예약해서 구매하면 편리하다.
문의 02-2645-7712
건강을 선물하세요 ''좌훈50%할인쿠폰''
역근건강드림센터 목동본점에서 ''황후황토좌훈50%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황후황토좌훈은 허브약초 30여가지와 쥬리아스톤에 황토로 만든 좌훈기를 사용한다. 빠른시간 내에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서 체내의 온도를 높여주고 체내의 독소를 배출시킨다. 여성의 몸이 냉하면 건강에 위협을 준다. 좌훈은 생리통, 염증해소, 통증완화와 복부비만 피부미용 등에 효과가 있다.
또한 겨울방학동안 학생들을 대상으로 ''휜다리 교정 70%할인행사''도 진행하는데 선착순으로 30명을 접수한다. 10회 교정 200만원에서 70%할인된 60만원이다. 교정은 나이가 어릴수록 쉽다고 한다. 이곳에서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역근재활체형관리사 자격증 소지자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문의 02-2654-003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