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지리가 좋은 집, 복까지 안고 들어오세요
양지바른 땅, 복이 찾아오는 집을 찾고 있다면 분당과 바로 접해 있는 광주 오포 신현리 태재고개 불곡산 자락 ‘동심 포레스트타운’을 찾아가보자. 야트막한 불곡산에 둘러싸여 크고 넓게 펼쳐진 신축빌라 단지 현장은 풍수지리적으로 매우 좋은 땅이라고 한다.
단지 전체가 여유 있는 공간디자인의 실속 평수(87.68㎡, 96.93㎡) 11개 동 총 116세대로 구성된 대단지형 타운 빌라이기 때문에 장년층은 물론 아파트에 익숙한 신혼부부와 젊은 세대들도 선호하는 주거지이다. 불곡산 청정 숲 속에 위치해 있어 은퇴 후 건강을 위해 전원생활을 꿈꾸는 노년층에게도 제격이다.
탁월한 분당생활권의 타운형 대단지 빌라
장년층은 물론 젊은 층들도 ‘동심 포레스트타운’을 선호하는 첫 번째 이유는 분당학군에 속해 있으며, 롯데백화점·AK플라자·이마트·서울대병원 가깝고 3분 거리의 율동공원과 분당의 유명 학원들까지 누리는 분당 생활권이라는 점이다. 또한 조용하고 쾌적한 불곡산 청정 환경을 누리면서도 분당선 서현역이 8분 거리에 있고, 경부고속도로 판교IC와 연결된 57번 도로를 따라 분당~수서 간 도로, 분당~내곡 간 도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서울, 분당, 용인을 연결하는 교통 요충지로도 꼽힌다.
‘포레스트 타운’은 신현리에서 보기 드문 대단지 타운형 빌라이다. 특화된 주출입구에서부터 전용 단지도로로 이어지는 고급스러운 단지 조경과 규모가 지역 내 타 빌라들과는 차별화된다. 단지 내에는 아파트처럼 경비실을 운영하고, 동과 동 사이에 CCTV도 설치해 주민들의 주거생활 안전에 만전을 기한다. 단지 내에는 넓은 전용도로가 있어 여유로운 주차공간이 덤으로 확보된다. 단지 바로 뒤로는 불곡산 능선자락을 따라 편안한 등산로가 이어진다. 단지에서 400m 내려가면 ‘대림 e편한세상’ 아파트 단지 앞에서 버스를 이용할 수 있고, 200m 더 내려가면 태재고개 정류장에 서울행 모든 광역버스가 경유한다.
건축주가 심혈을 기울여 꼼꼼하게 지은 집
현장 단지에 마련된 샘플하우스에서 실내 인테리어를 꼼꼼히 확인할 수 있다. 일반 빌라에서는 거의 사용하지 않는 ‘이건창호’의 31mm 확장형 삼중 시스템 창호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공간은 넓고 알차게 구성된 다용다실이다. 김치냉장고와 세탁기 자리가 여유롭게 확보 되어 있고, 자동건조대와 선반 수납공간까지 있어 마음에 쏙 든다. 역시 이건창호로 마감된 주방 창은 거실과 맞바람 치는 위치에 있어 밝고 쾌적하다. 거실에는 천연 황토 아트월이 두 개나 있어 가족건강을 신경 쓴 배려가 눈에 띈다. 안방의 부부전용 욕실에는 작은 파우더룸(96.93㎡에 한해)이 있고 거실 욕실은 샤워실이 구분되어 있어 건조식으로 깔끔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도시가스 난방에 각방 온도조절이 가능하다.
‘동심 포레스트타운’은 저렴한 전세 가격으로 잘 지은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가격은 조망권에 따라 1억8900만원~1억9550만원이고 실입주금 6200만원부터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문의 031-719-1122
오은정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