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클로스의 선물에 기대를 거는 나이가 지났지만 크리스마스가 가까우면 설렌다. 크리스마스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공연이 있어 설렘은 더 커진다.
해마다 연말이면 만날 수 있는 호두까기인형을 올해는 천안·아산 지역에서도 만날 수 있다. 특히 두 가지 호두까기인형 공연이 천안과 아산에 각각 막을 올려 재미를 더한다.
동화뮤지컬로 찾아오는 아산시평생학습관 ‘호두까기인형’
아산시평생학습관에서 공연하는 ‘호두까기인형’은 아기자기한 요정들의 움직임과 신나는 노래 등을 선사하는 ‘동화뮤지컬’로 꾸며 아이들 눈높이에 맞췄다. 사탕, 쿠키, 케이크, 아이스크림 요정 등이 알록달록 화려한 의상과 춤, 흥겨운 노래로 즐거운 시간을 선사한다.
적당한 발레, 재미있는 이야기 구성, 배우들의 아기자기한 연기는 물론, 공연시작 전 배우들의 이벤트가 공연의 재미를 더한다.
일정 : 12월 18일(일) 낮 12시, 오후 2시, 4시
장소 : 아산시평생학습관
관람료 : 2만원(예매 시 1만4000원)
문의 : 1566-7356
웅장한 무대세트로 볼거리 주는 천안시시민문화여성회관 ‘호두까기인형’
정통 ‘호두까기인형’ 공연을 보려고 한다면 발레공연이 제격. 하지만 아이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럽다. 반면 뮤지컬 공연은 접근하기 어렵지 않다. 천안시시민문화여성회관에서 막을 올리는 ‘호두까기인형’은 내용을 쉽게 해석하는 동시에 웅장한 무대세트와 화려하고 독특한 의상으로 단조롭지 않게 공연을 진행한다. 예매를 하는 선착순 500명은 예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일정 : 단체 - 12월 23일(금) 오전 10시 10분. 11시 20분
개인 - 12월 23일(금) 오후 7시. 24일(토)~25일(일)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장소 : 천안시시민문화여성회관 신부분관
문의 : 02-712-3865
김나영 리포터 naymoon@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