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는 캐나다 명문 University와 College 유학을 위한 KMU-CEC 프로그램 설명회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208호)에서 12월 20일(화) 오후 7시에 개최한다. 캐나다의 CEC 이민법을 근거로, 캐나다 유학과 이민을 생각하는 한국 학생들에게 국민대학교는 캐나다 대학들과 협력하여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고 있다.
KMU-CEC 프로그램은 3가지 코스를 가지고 있다. ‘코스 1’은 캐나다 온타리오주 고등학교 졸업장 취득을 통해 Top Ranking 대학교 진학을 위한 과정이고, ‘코스 2’는 국민대와 협약을 맺은 주요 대학교로 입학이 연계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코스 3’은 토론토에 위치한 ‘센테니얼 대학’ 입학을 보장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미 다수의 학생이 본 프로그램은 통해 센테니얼 대학에서 수학을 하고 있다. 센테니얼 대학은 1966년 캐나다 온타리오주에 설립된 최초의 주립대학으로 경영, 회계, 관광, 호텔, 디자인, 컴퓨터, 자동차정비, 항공정비, 파일럿 양성과정, 전자, 기계, 간호 등 100여개의 다양한 전공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무위주의 교육과 산학협력을 통해 졸업생 취업률이 우수하다.
센테니얼 대학 국제교육부의 매니져 대니얼씨는 “센테니얼 대학을 졸업하면, 연방정부 이민국(CIC)으로부터 최대 3년의 취업비자를 받게 된다. 그리고 이 기간 중 스킬레벨에 맞는 1년 이상의 취업경력을 쌓게 되면, 캐나다 영주권 신청자격을 갖게 된다. 글로벌 경쟁시대에 영어공부와 해외대학 진학, 취업을 동시에 이루려는 한국 학생들에게 센테니얼 대학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KMU-CEC 프로그램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나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 대학을 졸업하고 직장을 구하는 취업준비생, 캐나다 이민이나 해외 취업을 생각하는 직장인 등에게 매력적인 프로그램이다.
◆ KMU-CEC 설명회 안내
- 부산설명회 : 12월 20일(화) 오후 7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208호
- 문의전화 : (02)910-5811, (02)910-5804
- 홈페이지 : http://iie.kookmin.ac.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