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착용감, 체형에 꼭 맞는 설계
기존의 코르셋은 입고 벗기 불편한데다 답답한 착용감 때문에 꺼리는 경우가 많았다. ‘엔비코르셋’은 이런 불편함을 깨끗이 해결했다. 에어운동화, 바퀴 달린 운동화 등을 발명해 유명해진 발명가 전필동씨가 개발했다.
엔비코르셋은 늘어나지 않으면서 입기 쉽고, 착용 후 완벽한 몸매연출이 가능한 기능성 속옷이다. 체인 양쪽으로 레일을 달고 슬라이더를 이중 처리한 ‘듀얼 지퍼’를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렛대 원리를 응용한 듀얼 지퍼는 특허청에 발명 특허로 등록되었고 미국 일본 유럽 중국에서도 특허 출원해 그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면보다 땀 흡수 및 통풍 기능이 우수한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 착용시 답답함도 없앴다. 신축성이 없어 한번 조이면 더는 조이려는 힘이 생기지 않아 혈액순환에 문제가 없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골반교정으로 건강과 몸매보정을 한번에
엔비코르셋은 몸매 보정 외에도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주는 기능이 있다. 특히 골반이 틀어지면 척추가 휘게 되고 허리디스크나 목디스크, 허리·무릎·어깨 통증, 변비, 복부비만, 하체비만, 생리통, 생리불순, 자궁근종, 손·발 저림 등 각종 질병이 생기기 쉽다.
따라서 골반을 바로 잡아주고 척추를 세워주면 저절로 몸이 좋아지는 경험을 하게 되는데 엔비코르셋이 바로 이런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골반이 건강하면 내장기관과 생식기관을 보호하며 내장이 늘어져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전체적인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것.
바른 자세가 아름다운 선을 만든다
바른 자세는 아름다운 선을 만든다. 등이 굽으면 상체와 복부쪽에 살이 찌기 쉽다. 오른쪽 어깨가 처지면 골반도 오른쪽으로 틀어지면서 척추도 역시 같은 쪽으로 휜다. 따라서 골반을 바로 잡아줘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신진대사가 원활해지면서 살을 빼는 효과가 있어 아름다운 S라인을 가꾸는 데도 도움이 된다. 입는 즉시 골반을 잡아주기 때문에 히프는 올라가고 허리에 라인이 생기면서 몸매가 살아나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즉 엔비코르셋으로 골반교정을 하게 되면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뀌고 음식조절이나 운동을 특별히 하지 않아도 아름다운 몸매와 탄력 있는 엉덩이, 예쁜 다리를 만들 수 있다는 얘기다.
문의 : (주)엔비코르셋 대전창업지원센터 042-471-221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