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너스는 3D 입체영상을 기반으로 한 PANG 라이더를 브랜드화하여 쌍용동 본점과 체인점 1호 두정점까지 문을 열었다.
PANG 라이더는 놀이동산의 3D입체영상을 시뮬레이션화 하여 마치 놀이공원의 롤러코스터를 실내에서 타는 느낌을 주는 새로운 놀이문화의 창을 천안에 열게 되었다.
스크린에 나타나는 3D입체영상과 시스템에 부착된 시스템 기기 구동의 움직임을 컴비네이션화 시켜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PANG 라이더만의 기술력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하고 있다.
두정점을 연 강문순 대표는 “아이들에게 새로운 놀이문화를 가까운 곳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며 “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아이들과 함께 생활 할 수 있다는 것에 행복하다”고 전했다.
㈜시그너스의 PANG 라이더는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과 함께 고객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늘 새로운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 현재 16종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한편 30여종의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교육용 컨텐츠를 개발, 창의적 놀이문화는 물론 체험 교육의 공간문화로 발전시키려 하고 있다.
㈜시그너스는 현재 천안, 아산 지역은 물론 타 지역으로 보급 확산을 하고 있으며, 소자본으로 불황 없는 신지식 창업에 적극적으로 추천 지원하고 있다.
체인점 문의 : 041-522-900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