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 길동점 오픈
강동구 길동 사거리에 기능성 침구 브랜드인 세사리빙 길동점이 오픈했다. 세사리빙의 기능성 침구는 머리카락 굵기의 100분의 1도 안되는 극세사 섬유로 제작돼 집먼지 진드기 서식을 차단하며 동시에 수분과 공기는 통과시키는 장점이 있다. 길동점 하헌종 사장은 "세사리빙의 제품은 우수한 품질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으므로 직접 매장에 나와서 살펴볼 것"을 강조한다. 길동점 오픈 행사로 방문하는 고객에게 이벤트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02)476-6677
신개념 에스테틱샵 세레니끄 잠실직영점 오픈이벤트
잠실 리센츠 상가(신천역 7번출구) 3층에 세레니끄 잠실 직영점이 문을 열었다. 세레니끄는 코리아나화장품의 20년간 축적된 피부관리 노하우와 기술력이 집약된 에스테틱 샵. 오픈 행사로 디지털 피부측정 상담과 캐비어 앰플 또는 화이트 퍼멕션듀얼 마스크를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세레니끄 관계자에 따르면 “모든 프로그램에 공통적으로 적용된 퓨어셀 워터와 피부고민별 트리트먼트 제품을 활용한 피부관리 프로그램으로 피부 고민의 해결점을 제시하며, 피부 전문 컨설턴트에 의한 1:1 맞춤 상담과 피부 관리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문의 (02)422-1580
지역주민을 위한 간질환 공개강좌
강동경희대학병원(5호선 고덕역)은 간의 날을 맞이하여 오는 10월10일(월) 오후2시부터 강동경희대병원 본관 4층 강당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간질환 건강강좌''가 진행한다. 선착순 120명에게는 B형 C형 간염 무료혈액검사를 제공한다.
문의 소화기내과 (02) 440-7033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