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총장 고건) 부설 국제영재아카데미가 201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중학교 1학년 이상(미국 7학년 이상) 학력 인정자로, 입학전형은 1차 서류전형, 2차 영어인터뷰로 진행된다. 영어능력 미달 학생은 전주대학교 부설 국제영재아카데미 ESL과정 수강 조건으로 조건부 입학이 허가된다. 학기는 외국학교처럼 9월부터 시작되며, 매 학기별로 입학이 가능하다.
전주대 부설 영재아카데미는 글로벌 리더 양성을 위해 전주대학교 내에 설립되었다. 모든 교과목은 국제화 교육을 위해 북미 고등학교의 커리큘럼을 도입하였으며 수업은 교사자격을 갖춘 원어민 교사에 의해 100% 영어로 진행된다.
모든 수업은 토론, 발표 등 학생중심의 적극적 참여교육을 실현하고 있으며, 교사 1명당 학생 6명 정도 비율로 이루어져 있다. 재학생은 8학기, 총 51학점을 이수해야 졸업이 가능하고 졸업 시에는 전주대 총장명의의 졸업장을 취득하게 된다.
전주대 부설 영재아카데미는 성적이 우수한 학생을 대상으로 최대 50% 수업료를 감면해주는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졸업생 90%이상의 학생들이 국내외 우수대학에 재학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홍보실(063-220-2955~6)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gpa.ac.kr)를 참조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