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오페라 중 하나인 오페라 &ldquo여자는 다 그래(Cosi fan tutte)"가 사단법인 라벨라오페라단과 만나 새로운 해석의 작품으로 탄생하였다.
천재 작곡가 모차르트를 대표하는 코믹오페라로 사랑하는 두 연인이 자신들의 여자 친구들의 정조를 시험하면서 벌어지는 하루 동안의 해프닝을 다룬 코믹오페라로 여자들의 사랑에 대한 심리를 바탕으로 모차르트 본인의 부인에 대한 바람기를 걱정하는 자전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해학이 넘치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더불어 모차르트 오페라에서만 들을 수 있는 아름다운 앙상블의 하모니를 만끽할 수 있다.
언제나 한국 오페라계의 젊은 에너지를 자청하는 라벨라오페라단은 한국 오페라 지휘의신기원을 만들고 있는 지휘자 양진모의 깔끔하고 탁월한 모차르트 오페라음악 해석과 정형화된 인상과 정석의 오페라 장르에 한없는 자유를 불어넣고 있는 연출가 홍석임의 전개가 빠른 극의 연출이 만나 재미와 완성도 있는 오페라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며, 거기에 라벨라오페라단 이강호 예술감독의 본질에 충실하면서도 늘 새로움으로 다가가는 오페라에 대한 철학과 12명의 정상급 성악가의 열정과 정성이 어우러져 모차르트 코믹오페라의 진수를 만나게 될 것이다.
▶ 일 시 : 9월29일 ~ 10월1일
▶ 장 소 : 마포아트센터 아트홀맥
▶ 관람연령 : 만 7세 이상
▶ 주 최 : 사)라벨라오페라단
▶ 문 의 : 572-677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