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이 지루하다고? No! 이보다 더 신나는 공연은 없다!!
고양시에서 열리는 제92회 전국체육대회 개최를 기념하는 콘서트가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전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한국적 휴머니즘 콘서트로, 복을 빌어주는 전통문화를 토대로 들소리 광대들이 세상 모든 사람들의 행복을 부르는 노래이자 희망을 기원하는 ′소원성취 콘서트(Well-wishing Concert)′로 진행된다.
한국 전통의 기원문화를 토대로 무율과 선율이 총체화된 열정적인 국악 콘서트
′월드비트 비나리′는 한국의 전통적인 무율(無律)이 가진 격조와 역동을 바탕으로 친숙하면서도 주술적인 선율(旋律)의 아름다움이 결합하여 신성하고 에너지 넘치는 감동의 축제 판을 열어내는 공연이다.
광대들의 유랑 길에서 또는 민중들의 굿판에서 성스럽게 구전되던 비나리는 어진 사람들의 행복을 기원하는 축원덕담이었고 우리 민중의 삶과 가장 밀착한 노래였다. 이 정신을 계승한 ′월드비트 비나리′ 역시 들소리 광대들이 세상 모든 사람들의 행복을 부르는 노래이자 희망을 기원하는 소리로서 ′소원성취 콘서트(Well-wishing Concert)′를 추구한다.
80분 동안 열정과 환호로 가득한 Well-wishing 창작 국악 콘서트
모든 병의 근원은 스트레스에서 온다. 세상 살다보면 이런저런 스트레스가 쌓이게 마련. ′월드비트 비나리′는 이런 답답한 세상살이를 싹 잊게 해주는 속 시원한 공연이다. 이미 세계 50여 개 국 투어공연을 통해 세계관객들을 매료시키며 공연 내용에 대해서는 검증을 마친 상태이다. ′월드비트 비나리′는 한국정인 정서와 장단이 담긴 열광정인 무대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참여를 이끌어내는 공연으로 유명하다. 공연 내내 끊이지 않는 관객들의 함성과 신나는 타악리듬, 월드뮤직을 접목한 신선한 내용으로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은 벅찬 감동에 사로잡힐 것이다.
일 시: 10월 8일~9일, 8일 오후 7시, 9일 오후 3시
장 소: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
티 켓: R석 2만원/S석 1만원
문 의: 1577-776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