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정상JLS(대표이사 박상하)가 G러닝 최고의 기대주 ‘마법의 Voca빵’을 출시했다. 이번 ‘마법의 Voca빵’ 게임은 G러닝 게임포털 ‘배틀러닝(www.battlelearning.com)’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함께 출시되어 웹과 스마트폰에서 상호연동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마법의 Voca빵’은 웹과 애플리케이션을 함께 출시해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집에서 PC로 접속하는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이른바 ‘G러닝의 유비쿼터스’가 실현되었다고 할 수 있다. 웹(Web)과 웹, 앱(App)과 앱은 물론 앱과 웹끼리도 동시 접속을 통한 사용자 간 1:1 대결이 가능해 사용자는 웹이나 스마트폰으로 Voca 마을 아레나에서 랜덤 혹은 원하는 대상과 함께 Voca 대결을 펼치며 장소를 불문하고 게임의 즐거움과 학습 효과를 함께 챙길 수 있다.
‘마법의 Voca빵’은 원어민 발음과 함께 제시되는 영어단어 스펠링을 순서대로 입력을 해서 빵을 만들고 그 빵을 판매해 얻은 수익으로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가는 게임이다. Voca 베이커리에서 빵을 만들어 판매하고 레시피 가게와 마법가게, 보석가게, 요정의 집을 방문해 새로운 마법도구와 레시피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사용자와 온라인으로 영어실력을 겨루는 G러닝 게임 대결이 가능해졌다. 게임 맵에서 경기장 모양의 아레나(Arena)에 들어가면 대전상대를 무작위로 선택하거나 친구와 함께 접속해 동시에 게임 대결을 즐길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