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Job'' 청소년 직업체험 방송작가
신월청소년수련관에서 직업체험으로 방송작가가 하는 일과 방송작가가 되기 위해 준비해야 하는 것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안내와 체험의 시간을 마련한다. 방송 현장의 에피소드와 방송작가의 사회적 역할 등을 ''비타민'' ''우리말 나들이'' 등의 방송작가 박연희 씨에게 직접 듣는 경험은 방송작가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소중한 체험이 될 것이다. 체험일시는 9월 10일이며 접수는 9월 3일이지만 인기가 높아 서둘러야 하며 참가비는 1만2000원이다.
2604-7485
가족과 함께하는 숲체험 프로그램
가족이 함께 전문가의 해설과 함께 자연 그대로의 숲을 체험하는 프로그램이 있다. 목동청소년수련관에서 준비한 가족과 함께하는 숲체험은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가족 간에 새로운 시각과 교류를 경험하고 참 만남의 기회를 제공한다. 자연체험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심리적 안정과 가족간의 마음을 통하게 하는 숲 체험의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이며 2인 이상의 가족이라면 누나 참가할 수 있다. 장소는 오산시 물향기수목원이다. 수련관 1층에서 방문접수 받고 있다.
2642-1318
화곡청소년수련관 8월의 영화 안내
강서지역 청소년과 가족을 위한 무료 영화가 화곡청소년수련관에서 상영된다. 매월 둘째 넷째 수요일 각 한편씩을 상영하는 ‘가족영화극장- 행복세상’ 8월의 영화는 어린이들을 위한 에니메이션 두 편을 상영한다. 8월 10일 오후 7시에는 ‘꿀벌하치의 대모험’이 나이 제한 없이 상영되고, 8월 24일 오후 7시에는 ‘메가 마인드’가 상연된다. 가족 모두가 관람할 수 있으며 유치원과 학교등 단체 관람 신청도 가능하다.
2601-3233
사진으로 담아보는 우리가족 이야기
우리가족에 대한 모습을 말과 글이 아닌 사진의 앵글을 통해 보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배가하는 시간을 경험하자. ‘시선으로 통하기’란 부제가 붙은 이 프로그램은 사진매체를 활용한 가족 간의 의사소통과 전문가에게 배우는 사진이론, DSLR 카메라 조작법, 간단한 사진 리터칭 등을 배울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가 보편화되어 누구나 찍을 수 있는 사진이지만 좀 더 감성적인 사진을 찍고 싶다면 9월24일 목동청소년수련관으로 모이자. 참가비는 무료다.
2642- 131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