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책가도’ 만나보는 시간
송파구민회관 1층에 위치한 송파구립 예송미술관에서는 9월 9일까지 ‘新책가도展’을 진행한다. 책과 서가(書架), 방 안의 기물(器物)들을 함께 그린 민화인 책가도(冊架圖)는 일명 서가도(書架圖)·문방도(文房圖)·책탁문방도(冊卓文房圖)라 하며, 우리말로는 책거리 그림이라 부른다.
이번 전시회는 이런 책가도를 차용하여 작업을 하는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한다. 임수식, 안경희, 강은명, 박지윤, 홍경희, 김영미, 김지혜 등의 작가가 참여하며 관람료는 무료다. 문의 (02)2147-2800
박지윤 리포터 dddodo@hanmail.net
공연>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쇼> 내가 범수다!
가창력 하나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남자
발라드, 댄스, R&B, 록, 트로트 등 모든 장르를 섭렵하며 계속해서 고정 관념을 깨고 있는 가수 김범수. ‘얼굴 없는 가수 13년차’였던 그가 8월 20일 오후 7시30분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1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쇼> 내가 범수다! 공연을 갖는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나는 가수다’의 명곡들과 더불어 김범수의 히트곡이 더해져 그 여느 때 보다 더 알찬 공연으로 마련한다. 화려한 퍼포먼스와 열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던 <님과 함께>와 탁월한 곡 분석과 몰입이 빛을 발한 <제발>을 비롯 <그대 모습은 장미> <늪> <그대의 향기>, <네버엔딩스토리> <여름 안에서> <사랑하오> <외톨이야> <희나리> 등 TV 브라운관을 통해 받았던 감동 그 이상을 선사한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웅장한 오프닝을 시작으로 국내 최고의 영상팀이 참여,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김범수 개인의 취향까지 낱낱이 공개한다. 공연은 무대 위의 김범수, 그리고 영상 속의 김범수를 통해 끊임없이 노래하고 이야기 할 것이다. 문의 (02)556-5910
박지윤 리포터 dddodo@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