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최고 어린이합창단 ‘드레스텐필하모닉소년소녀합창단’ 초청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7월 19일 오후 7시 30분 유럽 최정상의 권위를 자랑하는 드레스덴필하모닉소년소녀합창단 초청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를 연다.
독일 최고의 어린이 합창단인 드레스덴필하모닉소년소녀합창단은 창단이후 40여 년 간 유럽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며 많은 이들을 감동시켜왔다. 드레스덴필하모닉소년소녀합창단은 독일, 유럽 뿐 아니라 일본, 중국, 오스트리아, 미국 등 해외 각국에서 공연하는 등 드레스덴 시의문화대사로서 역할도 해오고 있다.
유럽 여러 곳에서 활발한 공연을 펼쳐온 드레스덴필하모닉소년소녀합창단은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러시아 체코 폴란드 벨기에 헝가리와 영국등지에서 베토벤합창 교향곡, 말러 합창 교향곡 등을 연주했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케스트라인Concertgebouw와도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홀과 부카레스트의 컨퍼런스 센터에서 협연했다. 또 일본 중국 호주 및 미국 콘서트 투어, 베이징과 상하이 도쿄 보스턴 시카고 시드니 멜버른 콘서트홀등지에서 공연함으로서 그 명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공연은 2011년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이 문화교류 차원으로 초청해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에서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합동 공연을 할 예정이다. 연주 곡목은 슈만, 슈베르트, 브람스가곡부터 ABBA의 곡까지 다양한 합창음악을 들려줄 예정.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김영경의 <접동새>, 이현철의 <평화를 이뤄요>를 연주하며 이영조 작곡인 <아리랑 고개 위의 들장미 Rose on the Arirang Ridge>를 연합합창으로 부를 예정이다. 티켓은 으뜸자리 1만원/좋은자리 5000원. 공연문의 031-967-9618(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 예매 1577-7766
이난숙 리포터 success6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