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북경외대&외연사 중국어 연수 여름캠프
북미, 유럽 대상의 일류 중국어 연수프로그램을 한국에 선보이다
북경외국어대학교과 산하 연수출판기관인 외어교학연구출판사(외연사)가 자부하는 중국어 연수프로그램이 우리나라를 찾아왔다. 주로 유럽이나 북미권 학생들을 대상으로만 실시해왔던 연수 프로그램을 이번 여름 처음으로 한국 청소년들에게 개방하였다.
호텔식 외국인 전용기숙사에 24시간 케어시스템까지
초중고생 대상의 여름캠프
2주간의 여름 캠프는 개성 있는 중국어 수업 과정과 수묵화 그리기, 쿵푸 등의 중국 전통문화강좌 및 수도박물관 참관, 호우하이호수 유람 등 중국인들의 생활을 여실히 느낄 수 있는 문화체험활동, 중국의 명승지를 둘러보며 현지 선생님들과 펼치는 현장수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깨끗하고 안전한 호텔식 외국인 전용 기숙사에서 한국어를 전공하는 북경외국어대 대학원생들과 와이즈 아카데미에서 파견한 선생님들이 참가자들을 24시간 보살펴주기 때문에 기존 캠프에서 문제가 되곤 했던 기본 숙식의 질에 대한 우려를 할 필요가 없다.
단기간에 중국어를 마스터하는 집중 중국어 연수 프로그램
북경외대와 외연사의 집중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은 단기간에 높은 학습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다는 것. 중국어 강의위주로 편성된 집중과정은 기초가 부족한 참가자부터 국내에서 쌓은 중국어를 완벽하게 다듬고자 하는 참가자까지 고려한 프로그램이다. 참가 대상의 연령제한은 없다. 집중 프로그램은 중국어 학습의 빠른 수준향상을 목표로 하여 각 주제별로 충분한 학습시간과 다양한 연습을 통해 일상생활 용어는 물론이고 전문적인 업무에 필요한 어휘까지 단기간에 섭렵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북경의 유사한 타 대학이 80여시간인데 비해 외연사 집중프로그램은 132시간으로 시간당 강의비용이 가장 저렴하다.
자율시간의 효율적인 활용와 비용 절감이 매력
표준 중국어 연수 프로그램
표준프로그램은 집중프로그램에 비해 참가자들이 중국을 체험할 수 있는 자율시간을 더 많이 부여하였다. 중국어를 제2외국어로 배우는 외국인들이 자율시간을 활용하여 중국인 친구를 사귀거나 중국문화를 경험하는 등의 좀 더 다양한 체험을 통하여 중국어 구사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하였다. 비용의 대폭적인 절감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저렴한 비용으로 중국어 학습과 자율 체험, 북경의 필수 관람까지 가능하도록 한 과정에 모두 담겨있다.
문의 와이즈아카데미 (070)8246-0897, 010-4903-0937
www.wiseacademy.kr
유영기 기자 ykyoo@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