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양 아파트에 관심을 갖는 수요자가 증가하면서 전국 미분양 주택 수가 9개월째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주택 경기가 점차 회복세로 접어들고 있는 충청권 미분양 아파트가 빠른 속도로 소진되고 있다. 수도권에서도 건설사가 제시하는 다양한 혜택을 바탕으로 미분양 아파트가 빠른 속도로 줄고 있는 모습이다. 남아 있는 미분양 아파트 중 아산신도시 최초로 파격적인 혜택으로 분양 중인 STX 칸 아파트에 관심을 가져볼만하다.
아산신도시의 장점과 교통 편의까지
''STX 칸''은 아산신도시 내 유일한 일반 민영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최대 25층 13개동 규모 129~170㎡로 총 797세대(4, 6블럭)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있으며 지상에 주차장이 없고 넓은 동간 거리로 단지 내 안정성과 생활의 쾌적성, 조망권을 높였다. 또한 단지 내 주민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에어로빅룸 등 주민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아산신도시는 택지개발지구로 분당신도시보다 큰 국내 최대 규모의 신도시로 KTX 천안아산역이 위치하여 단지에서 역까지 차량 3분 거리이다. KTX 천안아산역에서 서울역까지는 약30분 거리이며 서울과 연결되는 1호선 전철역(아산역)이 연결되어 서울까지 출퇴근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앞 사거리에 탕정역이 2015년 개통예정이며 신행정 수도(세종신도시)와 30Km 거리에 위치해 있다.
완벽한 조건의 아파트를 저렴한 분양가에
아신신도시 인근에 탕정산업단지와 LCD크리스탈밸리를 비롯해 현대자동차, 현대제철, 삼성전자, 만도기계 등 대기업 관계 협력사만 500여 개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하고 있다. 또한 17개 대학교 및 9개 대학원이 자리 잡아 산업-학교-연구시설의 인프라가 구성되어 행복신도시의 구심적 역할 (단지 앞 초, 중, 고 위치)을 하게 된다.
아산 신도시 STX 칸 아파트는 인근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이번에 파격적인 조건으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할 수 있으며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와 오는 12월말까지 세제 혜택 등 각종 편의시설(종합병원 건립추진 중), 개발기대감이 맞물려 벌써부터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미 탄탄한 선박제조(조선, 기계, 중공업)의 건축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아파트 건설시장에 뛰어든 STX건설은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확보한 STX그룹의 이미지를 아산신도시 STX 칸 아파트를 통해 선보여 소비자의 신뢰와 브랜드 제고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분양문의 : 041-545-343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