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울림친구들, 방과후아카데미 연합체험 대상
지역내일
2011-07-06
![](http://intra.naeil.com/UserFiles/Image/News/부천시산울림청소년수련관경기도방과후연합체험활동대상!.JPG)
부천시산울림청소년수련관(관장 곽병권) 방과후 아카데미 ‘산울림친구들’이 경기도 방과후아카데미 연합체험활동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지난 달 25일 경기도청소년수련원에서 열린 경기도 내 방과후아카데미 연합체험 활동에서 타 지역 청소년과 교류하고 얻은 결과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와 경기도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실무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경기도 내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기관들이 연합해서 진행한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산울림친구들은 “함께 했던 많은 친구들이 방과후 아카데미를 이용한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친구들과 함께 해서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산울림친구들은 국, 영, 수학 과목 등의 학습과 예, 체능을 비롯한 다양한 체험활동과 현장 학습을 통해 내일의 꿈을 키워가고 있다. 한편 부천시에는 부천시산울림청소년수련관과 부천여성청소년센터, 고리울청소년문화의집, 송내동청소년문화의 집 등에서 방과후 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문의 032-444-448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