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당항포관광지 내 요트앤스쿨이 다양한 요트체험과 교육프로그램이 교육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당항포관광지에 따르면 23일에 LG디스플레이(주) 직원연수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오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두산엔진 직원 가족, 공룡나라쇼핑몰, 캠핑하는 사람들, 신세계백화점, 서울 YMCA 등 1,880여명이 참여하는 요트체험과 교육이 예정돼 있다고 밝혔다.
요트앤스쿨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당항만은 파도가 적고, 양식장과 어선들의 운항이 없어 안전하게 요트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또 요트학교에 참가하는 기업단체 직원들의 요구사항에 맞는 특별 식단 제공과 다양한 편의 기반시설이 갖추어진 당항포관광지의 숙소 및 주차시설 등 관광지의 인프라를 같이 사용할 수 있어 체험 및 교육장소로 인기가 높다.
이 밖에도 당항포 요트앤스쿨은 요트학교에 참가하는 기업?단체 직원들은 크루저 딩기요트, 레프팅, 카약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 교육하게 되며, 해양경찰청에서 주관하는 요트조정면허 실기 및 필기 등 시험 응시도 가능해 요트명문학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당항포관광지 내 요트앤스쿨에서는 딩기요트, 윈트서핑 교육이 4시간기준 1인당 30,000원이며, 크루저요트, 카약체험은 1시간기준 어른 1인당 10,000원, 어린이는 5,000원이다.
문의 055-670-453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