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BGV주니어기자단은 부산시 교육청을 방문, 부산 교육의 현주소와 교육정책에 관련된 취재차 임혜경 교육감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BGV주니어기자단 소속 초?중학교 학생 대표 7명이 참가, 부산의 교육정책, 추진사업, 부산교육의 자랑거리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과 교육감의 어린 시절과 장래희망, 교육업적 등에 대한 인터뷰로 진행 되었다.
이 날 교육감은 “학생들이 이렇게 꿈을 갖고 취재를 하러 온 것이 너무 뿌듯하고 기쁘다”라고 반가움을 나타내며, “꿈을 가지고 꿈을 향해 노력”하라고 기자단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또한 간담회에 참석한 기자단 개개인에게 친필사인과 각 자의 꿈을 적은 책을 나줘주는 작은 배려도 나타냈다.
한편, “부산교육청 교육감과의 대화”란 주제로 개최된 간담회는 기자단이 발행하는 “BGV JUNIOR NEWS" 6월호에 기사로 게재될 예정이다.
BGV주니어기자단은 이번 간담회를 비롯, 학생들이 다양한 취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취재지원으로, “기자단 활동을 통한 살아있는 영어학습”을 통하여 부산시 영어교육 활성화를 위한 목적달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