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총장: 이영선) 개교29주년을 기념한 ‘서울팝스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푸른 음악회’가 오는 6월 9일(목) 저녁 7시 한림대학교 일송아트홀에서 열린다.
1988년 창단한 서울팝스오케스트라의 하성호 상임지휘자는 2000년 4월 오케스트라 최다연주 지휘자로 밀레니엄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하였다.
음악회는 대중가요를 팝클래식 버전으로 새롭게 편곡한 ‘아름다운 강산’을 시작으로, 바이올린 솔로연주가 돋보이는 Tango “Por una Cabeza(영화 여인의 향기 삽입곡)”와 신나는 스윙재즈곡 ‘Sing Sing Sing'', 알토 색소폰이 연주하는 비틀즈의 명곡 ’Hey Jude'' 등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연주곡들로 구성된다.
또한 바리톤 정경과 소프라노 성혜진의 협연으로 팝클래식을 한층 더 가까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 곡은 ‘Cubana Carnival(전설적인 기타리스트 까를로스 산타나가 이끄는 슈퍼 록밴드 산타나의 오리지널을 서울팝스가 편곡)’로 타악기, 금관악기, 전자기타에 오케스트라가 남미의 열정적인 앙상블을 들려주며 원곡보다 더 충만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이번 음악회는 한림구성원은 물론 지역민과 함께 즐기기 위해 열리는 무료음악회이며 초대권은 한림대학교 일송기념도서관 2층 안내데스크, 담헌관 1층 Job cafe, 신축기숙사 1층 안내데스크에서 배부하고 있다. (초대권 소지자 무료주차 가능)
* 공연문의: 한림대학교 아트미디어팀 033-248-127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