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성형외과 김형수 원장
지방흡입은 많은 지방을 한 번에 제거하는 데는 가장 효과적이다. 하지만 시술 후 멍과 붓기가 심하고, 통증도 상당기간 지속된다. 시술부위에 몇 개월간 압박붕대나 특수하게 제작된 스타킹을 착용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다.
그 대안으로 지방분해 주사나 메조테라피 등이 나오기도 했지만, 최소 10회 이상의 시술로 인한 번거로움과 통증, 멍 등의 부작용이 심한 단점이 있다. 또한 그런 고통에 비해서 바라던 만큼의 효과를 기대하기는 부족한 면이 많았다.
스마트리포레이저를 이용한 지방융해술은 지방흡입이 아닌 레이저를 지방세포 자체에 직접 조사하여 지방세포를 파괴시키는 방법이다. 지방 흡입 전에 피부표면에 레이저를 비추는 간접방법인 어코니아레이저와는 작용기전이 다르며, 레이저의 효과를 직접적으로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기존의 지방흡입으로 가능했던 모든 부위에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지방흡입으로 시술이 힘들었던 얼굴(볼살, 턱살, 광대뼈 앞쪽부위살), 이중턱, 종아리, 발목, 무릎윗부분, 겨드랑이 뒷부분, 등(브래지어라인 아래), 팔뚝살, 지방이식 시술 후 과도하게 많은 지방이 생착된 경우 등에 효과적이다.
적용대상
1) 볼살, 이중턱
2) 상복부의 볼록 튀어나온 부분
3) 팔 안쪽, 겨드랑이 쪽 지방
4) 옆구리 튀어나온 부분
5) 허벅지 안쪽, 바깥쪽에 튀어나온 부분
6) 종아리, 발목 등 기존의 지방흡입술로는 시술하기 힘들었던 부위에 특히 효과적
7) 지방흡입술 후 일부 남은 지방을 없앨 때도 유용
시술은 부분마취 또는 수면마취로 시행한다. 시술시간은 마취시간을 제외하고 10~20분 정도에 불과해서 지방흡입을 받고 싶어도 지방흡입의 사고 위험 때문에 주저 하셨던 분들에게 두려움 없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시술법이다.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의 경우 점심시간에도 시술이 가능하며 주말을 이용하면 출근 걱정 없이 시술받을 수 있다.
스마트리포 레이저는 지방의 파괴로 살이 빠질 뿐만 아니라, 진피층에도 자극을 주어 콜라겐의 재생을 유도하므로 시술 후에 생기는 살처짐이 없고 오히려 탄력을 되찾아 준다.
?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