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OOP(아이쿱) 자연드림 남부산생협 남천점 오픈
4. 28~5. 21 조합원가 체험행사와 오픈 특가이벤트 열려
지난 28일 iCOOP 자연드림 남부산생협 남천점이 문을 열었다. iCOOP 자연드림 남천점은 이달 초 창립한 남부산생협 1호점으로 조합원의 출자와 협동으로 운영되는 친환경제품 매장이다. 친환경 식품은 물론 친환경 정육, 우리밀 베이커리, 우리밀 피자, 공정무역 카페테리아 등 iCOOP 생협의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시중 유기농 코너보다 최대 40% 가량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친환경 농산물에서 공정무역 커피까지
iCOOP 자연드림 남부산생협 남천점은 오픈이벤트를 5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조합원가로 구매할 수 있는 체험행사와 함께 매일매일 초특가판매, 우리밀 베이커리 할인과 증정행사,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100% 당첨이벤트, 1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장바구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iCOOP 자연드림 매장의 제품들은 생산자 소비자간 직거래방식을 통해 가격이 합리적인 것이 특징이며 특히 매장에서 판매되는 친환경농산물, 축산품 모두가 국가공인기관의 까다로운 검증절차를 거친 생산유통인증시스템의 ‘A마크’ 인증을 받았다.
요즘처럼 방사능오염, 항생제, 성장촉진제 등의 먹을거리를 위협하는 요소로부터 안전하게 식탁을 차리고자 하는 주부들의 입소문을 타는 이유도 iCOOP 생협의 안전한 시스템에 있다.
iCOOP 남부산생협 이행지 이사장은 “생협은 소비자들의 필요에 의해 설립한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생산에서 유통 과정까지 안전하게 관리된 친환경 제품들을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생협 조합원이 되면 믿을 수 있는 자연드림 매장에서 ‘윤리적 소비’를 실천할 수 있다”고 말한다.
iCOOP 생협의 조합원이 되려면 자연드림 매장이나 생협 홈페이지(www.iCOOP.or.kr)에서 가입하면 된다. 남천점은 신규가입 시 1만원 세츠상품권을 증정(선착순 300명)하고 있다.
iCOOP 자연드림 남부산생협 남천점은 남천 코오롱하늘채 입구(남천1동 주민자치센터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는 051)621-6276, 1577-6009로 하면 된다.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