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건설이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우림필유 일부 미입주세대에 대해 특별분양을 실시한다. 특별분양 대상 미입주 세대는 전용 101㎡와 전용 123㎡ 주택형이다.
분양 조건은 발코니 무상 확장, 계약금 10%, 잔금 90%(계약 후 3개월 이내 납부)이며, 잔금 선납 시 할인된 분양가로 계약 할 수 있다. 작년 10월 준공돼 즉시 입주 가능하다.
태전동 우림필유는 고품격 외관과 저층세대 조망권 확보를 위한 네트워크 데크, 주동 로비라운지, 지하주차장의 채광과 자연환기를 위한 선큰 및 톱라이트 계획 등 다양하고 여유로운 단지 조경 및 공원 계획을 통해 입주민들이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또한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GX룸, DVD룸, 다목적홀, 노래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설치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
광주 최대의 주거타운으로 개발되는 태전동은 획기적인 수도권 광역교통망 확충에 따라 분당·판교·강남생활권으로의 편입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지역이다. 2012년 개통을 목표로 막바지 공사 중인 ‘성남~장호원 고속화도로’ 태전IC가 단지 인근에 설치되고, 판교와 분당 이매동을 거쳐 삼동~광주~곤지암~이천~여주로 이어지는 ‘성남~여주 복선전철’도 공사가 한창이다.
태전동 우림필유는 광주 지역의 각종 개발 호재와 함께 주거와 투자성을 모두 갖춘 단지로 꼽히고 있다. 분양사무실은 광주 태전동 우림필유 107동 101호에 마련되어 있다.
문의 031-758-004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