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쿰라우데(대표 문준현)가 만 16세 이상 대상으로 7월19일부터 8월1일까지 2주간 미국 세인트루이스 소재 Fontbonne 대학 여름캠프를 준비했다.
흔히들 고등학교 시기는 여름프로그램에 참가하기에 늦었다고 말하지만 EGG의 프로그램은 2주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기존의 학습흐름에 지장을 최소화 하고, 동기부여와 목표설정에 큰 도움을 줄 수가 있다.
프로그램 구성은 Intensive ESL(영어수업) 총 20시간, 시카고 여행, 세인트루이스 시내구경, Six flag(놀이동산), 야구경기관람, 중서부 명문대학들 탐방(시카고대, 노스웨스턴대, 워싱턴대, 일리노이 주립대, 미조리 주립대)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나 폰트본 대학과 워싱턴 법학대학원 부학장과 입학사정관을 역임한 Shoreman박사가 각 분야 전문가들이 ‘미국대학 입학요령’ ‘입학 에세이 작성요령’ ‘미국에서 직장 구하는 방법’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여름캠프는 단순히 영어만을 배우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미국 대학기숙사에서 생활하며 다양한 활동과 여행을 통해 미국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한국학생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수업시간이외에 한국어를 사용하게 되고 외국친구들과의 교류가 힘들게 된다.
이번 캠프에는 아시아권뿐만 아니라 유럽, 남미, 아프리카 등 여러 국가의 학생들이 참가해 기존 프로그램의 단점을 극복하기위해 노력했다.
총 정원은 25명이고 오는 4월30일까지 마감한다.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쿰라우데 홈페이지 www.cumlaude.co.kr 에서 볼 수 있다.
교육문의 1688-145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