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립합창단 ‘뭔가 특별한 음악회’
이 음악회, 심상치 않다?!
네 가지 색깔, 네 가지 합창으로 해마다 전석 매진
모든 문화 장르가 그러하듯 음악에도 새로운 시도는 끊임없다. 수원시립합창단이 매년 기획연주회로 꾸미는 ‘뭔가 특별한 음악회’도 그 중 하나.
아이템과 내용을 다양하게 접근하는 이 음악회는 2008~2010년 매 공연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지역에서 열리는 음악회에서 좀처럼 쉽지 않은 전석 매진 비결은 독특한 형식과 내용 때문. 단원들이 네 팀으로 나뉘어 그들만의 주제를 가지고 프로그램을 구성하고 연출한다. 스토리가 있는 음악팀, 뮤지컬팀, 코믹&휴먼팀, 퓨전 클래식팀 등 네 가지 합창이 음악의 또다른 묘미를 느끼게 할 것이다. 네 팀의 레퍼토리를 잠시 보면, 스토리팀은 Dream of Love. Besamemucho 외, 퓨전 오브 클래식팀은 Caruso,Ave Maria.O Sole mio 외, 코믹&휴먼 팀은 우리 지금 만나(장기하 앨범 中), 나타나(시크릿가든 OST 중) 외, 뮤지컬팀은 Freddy my love, We go together 외 다수의 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새봄을 기다리는 2월, 새콤달콤한 합창의 맛을 한껏 느껴볼 준비가 되어 있는가. ‘뭔가 특별한 음악회’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공연일시: 2월 22일 오후 7시30분
공연장소: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
입장료: 전석 1만원, 단체(20인 이상) 20% 할인 청소년(초`중`고) 50% 할인
공연문의: 228~2814~6
권일지 리포터 gen1037@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